2024-04-23 10:04 (화)
W 서울 워커힐 겨울패키지 ‘STOP THE CLOCK’
W 서울 워커힐 겨울패키지 ‘STOP THE CLOCK’
  • 월간리치
  • 승인 2015.12.10 13:02
  • 호수 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패키지 ‘STOP THE CLOCK’ 론칭

W 서울 워커힐  겨울패키지 ‘STOP THE CLOCK’
겨울패키지 ‘STOP THE CLOCK’ 론칭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트렌드세터들의 연말연시를 더욱 트렌디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겨울패키지 시리즈 ‘스톱 더 클락 (STOP THE CLOCK)’을 선보인다.
이번에 W 서울이 제안하는 2015 윈터패키지 ‘스톱 더 클락’은 ‘시간가는 줄 모르도록 신나게 즐기며 논다!’ 라는 컨셉으로 W 서울 손님들이 그 누구보다 가장 재밌고 화려하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해주겠다는 야심찬 기획 아래 준비되었다. 국내 외 최고 DJ들과 함께하는 W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이브와 새해전야 파티, 연인과의 로맨틱한 이벤트, 도심 속 힐링 컨셉 등 다양한 테마로 알차게 구성했으니 색다른 겨울패키지를 원한다면 기대해볼만 하다.
올 겨울 W 서울 워커힐 호텔의 겨울패키지는 자신의 휴가 스타일과 취향에 맞추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겨울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W 서울에서 특별히 제작한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인 ‘윈터 홈 (Winter Home)’ 패키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더풀룸에서의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웨이 스파 내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호텔 레스토랑 (키친, 나무, 토닉)에서 식사 시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요금은 28만 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윈터 홈과 윈터 칠 아웃 패키지는 2015년 12월 1일부터 2016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12월 24일 & 12월 31일은 이용 불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