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롯데호텔 서울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6.02.11 19:03
  • 호수 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힐링 테라피 다양한 옵션 골라 즐기자

롯데호텔 서울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
도심 속 힐링 테라피 다양한 옵션 골라 즐기자
롯데호텔서울은 차가운 도심 속 힐링을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2016 설화수 스파셜(Sulwhasoo SPA-Cial)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룸 타입과 스파 케어에 따라 세 가지로 나뉜다. 99만원부터 마련되는 ‘수(soo) 패키지’는 가장 주목할 만한 옵션이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2인 혜택 혹은 조식 뷔페 2인 이용, 특별한 하루를 위한 와인 & 케이크 커티시, 씨엘블루 꽃다발 제공, 설화수 스파의 130분 프로그램인 진본생 케어 2인을 즐길 수 있다. 처음 선보이는 진본생 케어는 등 스크럽을 통해 노폐물 배출과 몸 전체의 순환을 돕는 동시에 설화수 진설 라인으로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하고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특별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69만원부터 제공되는 ‘화(wha)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2인 혜택 혹은 조식 뷔페 2인 이용, 와인 커티시 제공, 설화수 스파의 80분 프로그램인 윤안 스페셜 케어 2인 또는 진본생 케어 1인이 포함된다. 등과 안면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윤안 스페셜 케어는 등 관리를 통해 1차적인 디톡스 효과를 본 후 안면 관리를 진행해 이중으로 체내 독소를 해소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관리 프로그램이다.
39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설(sul)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혜택 혹은 조식 뷔페 2인 이용, 와인 커티시 제공, 설화수 스파의 60분 프로그램인 윤안 순환 또는 윤안 균형 케어 1인으로 구성된다. 윤안 순환 케어는 가벼운 등 관리로 몸의 순환을 돕고 여기에 설화수의 노하우를 담은 안면 관리를 통해 맑고 윤택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윤안 균형 케어는 어깨와 등 관리로 지친 몸에 에너지를 전달하며 가벼운 안면 마사지로 붓기를 관리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올해 연말까지이며,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문의 및 예약: 롯데호텔서울 02-759-7311~5    문의: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 02-318-61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