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켄싱턴 제주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제주 봄 여행
켄싱턴 제주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제주 봄 여행
  • 월간리치
  • 승인 2016.04.11 10:22
  • 호수 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스프링’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제주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스프링>을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스프링>은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특히 조식은 뷔페는 룸서비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도 이용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멕켈란 3종 테이스팅 세트 또는 칵테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골든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자수와 가든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생맥주, 후르츠 소다,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의 프리미엄 칵테일 등 켄싱턴 제주 호텔의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케니(Kenny: 켄싱턴 제주 호텔의 액티비티 팀의 이름으로 호텔명의 Kensington과 램프의 요정 Genie 를 결합한 이름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가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준비했다. 아름다운 유채꽃과 벚꽃이 만발한 꽃길을 걷는 ‘봄길 걷기’, 푸른 초원이 아름다운 목장에서 양털깎기 체험, 오리몰이시범, 동물 먹이주기 등을 해볼 수 있는 ‘양떼 목장 체험’ 봄을 대표하는 새콤달콤한 딸기를 딸 수 있는 ‘딸기 따기’, ‘숨은 비경 찾기’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