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w 서울 워커힐 고객맞춤형 서머 패키지
w 서울 워커힐 고객맞춤형 서머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6.07.11 08:34
  • 호수 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시한 도심 속 휴양 올 여름을 강타한다

w 서울 워커힐   고객맞춤형 서머 패키지
스타일리시한 도심 속 휴양 올 여름을 강타한다
서울 광진구 광장동 터잡은 W 서울 워커힐 호텔이 여름을 맞아, “PLAY THIS SUMMER @ W (여름엔 W에서 놀자)”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한 도심 속 휴가를 제안하는 2016년 W 서울 워커힐 서머 패키지는 고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칠 아웃, 스테이 쿨, 이스케이프를 포함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일리쉬한 여름 필수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실속있고 합리적인 여름 휴가를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제작된 ‘칠 아웃 (Chill Out)’ 패키지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2인 뷔페스타일 조식, ‘우바 (WooBar)’의 시그니처 여름 메뉴인, W 스타일 빙수인 ‘우빙수 (Woobingsu)’ 1개가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 ‘(WET)’과 피트니스 센터 ‘핏 (FIT)’ 무료 입장이 포함되어 있다. 
‘스테이 쿨 (Stay Cool)’ 패키지는 W만의 트렌디한 DJ음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우바에서의 쿨한 여름 밤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W 서울 워커힐 호텔 서머 패키지의 스테디 셀러인 ‘이스케이프 (Escape)’ 패키지는 도심 속 아웃도어 물놀이를 포함한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원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워커힐 호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입장과 함께 풀 사이드 뷔페 2인 디너가 포함되어 있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 2022-0000 또는 ‘www.wseoul.com’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