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똑똑한 카드 생활 비법 잘쓰고 걸출한 혜택 받자
똑똑한 카드 생활 비법 잘쓰고 걸출한 혜택 받자
  • 월간리치
  • 승인 2016.10.09 16:25
  • 호수 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왕 소비지출이 생길 때라면 자신에게 유리한 카드를 집중적으로 사용해 혜택을 보려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고객 니즈와 기대에 충족할 수 있는 상품 아이디어를 갈고 닦는 카드사들의 노력이 뜨겁다. 가을과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주요 카드 상품을 리치에서 정리해봤다.

‘신한카드 YOLO Triplus’

신한카드는 해외 여행 즐기는 알뜰 소비자 위한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체크카드이면서도 마일리지 혜택과 해외 현금 인출 혜택을 강화한 ‘신한카드 YOLO Triplus’(이하 신한카드 트리플러스)를 최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해외 온라인 여행사와 국내외 스타벅스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아시아나 항공은 2500원당 1마일리지를, 대한항공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전월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도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또 해외 현금자동입출금기(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때 드는 비용도 아낄 수 있다. 원래 인출 건당 3달러와 인출 금액의 1%가 이용수수료로 부과되지만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3달러는 캐시백 되고,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이면 1%도 캐시백 된다.
마스타카드(MasterCard) 로고가 부착된 ATM 이용 시 서비스가 제공되고 3달러와 1% 캐시백 합산 월 1만원 한도이다.


‘E1 LPG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E1 LPG 충전소 이용 시 리터당 100원 할인을 앞세운 ‘E1 LPG KB국민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로 E1 LPG 충전소에서 가스 충전 시 월간 할인한도 내에서 리터당 100원이 할인된다.
월간 할인한도는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이다.
E1 LPG 충전소 이용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E1 오렌지 포인트도 적립해 준다. 가스 충전금액 천원당 E1 오렌지 멤버십 회원 기준 ▲일반고객은 4포인트 ▲우수고객은 7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골프장·골프연습장 업종, 인터넷 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롯데닷컴·신세계 몰),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패밀리 레스토랑(VIPS·아웃백·TGIF), CGV, 버스·지하철에서 이용시 이용금액의 10%를 월간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할인해준다.
월간 통합 할인한도는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이고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이다. 월간 통합 할인한도는 LPG 충전소 이용시 제공되는 월간 할인한도와는 별도로 운영된다.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 쇼핑_SKT ’
하나카드는 통신사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 쇼핑_SKT’를 선보였다.
‘하나멤버스 원큐카드 쇼핑_SKT’는 작년 10월 출시된 ‘하나멤버스 원큐카드 쇼핑’ 혜택을 기반으로 SK텔레콤에서 휴대폰 구매 시 무이자 할부 및 통신료를 할인해주는 ‘Dream24 T’ 프로모션까지 더해 고객의 실생활에 더 큰 혜택을 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는 ‘Dream24 T’ 프로모션은 고객이 SK텔레콤을 통해 기기변경, 번호이동, 신규가입 시 해당카드로 24개월 할부 결제를 하는 경우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SK텔레콤 고객의 경우에도 이미 지급한할부금을 제외한 잔여 할부금에 대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매월 1만2000원씩 24개월간 28만8000원의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삼성 갤럭시 노트7 등 최신 프리미엄 단말기를 타 통신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멤버스 원큐카드 쇼핑’에서 제공하던 기존의 업종별 하나머니 적립혜택도 그대로 받을 수 있어 월 최대 5만하나머니, 연 최대 60만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