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15:26 (화)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코엑스 상큼 ‘봄맛’ 이 성큼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코엑스 상큼 ‘봄맛’ 이 성큼
  • 월간리치
  • 승인 2017.01.03 16:33
  • 호수 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 최초 ‘딸기 디저트 뷔페 컬렉션 2017’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코엑스 상큼 ‘봄맛’ 이 성큼
특급호텔 최초 ‘딸기 디저트 뷔페 컬렉션 2017’
매년 한 겨울을 상큼한 딸기내음으로 물들이던 인터컨티넨탈 딸기 디저트 뷔페가 올해는 더 빨리 찾아온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월 6일부터 4월 16일까지 매주 금~일요일 양 호텔 로비라운지 및 3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 뷔페 ‘Strawberry Collectio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 라운지를 제외한 그랜드 &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 1월부터 2월까지 두 달간은 인터컨티넨탈 카카오톡 친구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3명 방문 시, 추가 1명은 무료인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3곳 모두 컨셉과 메뉴를 조금씩 달리해 방문 때마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선 늘 예약을 서둘러야하는 30층 스카이 라운지는 토, 일 주말 오후 3시~5시까지 운영되며, 한강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멋진 전망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이탈리안 수석 셰프 페더리코 로시와 파티쉐들이 준비한 디저트 뷔페 섹션이 차려지고,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특히 여성 고객에게는 딸기로 만든 쁘띠 타르트를 포장 선물하여, 식사 후 돌아갈 때까지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양 호텔 로비라운지에서는 이전보다 라이브 스테이션을 강화하여 다양한 즉석 메뉴들을 만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쫄깃한 크로와상 도우로 갓 만들어낸 따뜻한 와플, 화려한 불 쇼를 볼 수 있는 ‘딸기 플람베(Flambe) 등이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딸기 솜사탕을 Welcome dish로 제공하고, 갓 만든 스파게티와 와플 등이 라이브 스테이션에 준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