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적립과 캐시백의 메이퀸 맞춤형 카드가 각양각색
적립과 캐시백의 메이퀸 맞춤형 카드가 각양각색
  • 월간리치
  • 승인 2017.05.10 09:22
  • 호수 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정 고객군을 타깃으로 저격하려는 걸출한 맞춤형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강화한 카드는 물론 대전·충청 및 강원 지역민들을 위한 특화카드에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체크카드까지 나왔다. 강점마저 각양각색이다. 리치를 통해 알아본다.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신한카드는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강화한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를 선보였다.
아시아나 제휴카드 중에 마일리지 기본 적립율이 가장 높다. 특급호텔, 공항 무료 발렛파킹과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에 이르기까지 카드 한 장으로 해결되는 여행 맞춤형 카드다.
국내 및 해외 가맹점 결제시 일시불 또는 할부 이용금액 1000원당 1.5마일리지의 기본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별도로 월 적립 한도가 없다.
해외 가맹점의 일시불 이용 때 1000원당 1.5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되는 더블적립 서비스가 제공돼 총 3마일리지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1.5마일)에 대해서는 월 2000마일리지 적립한도가 적용된다.
단, 마일리지 기본적립 및 해외 더블적립 서비스는 전월 이용액이 5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카드' 2종

KB국민카드는 대전·충청 및 강원 지역민 특화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와 ‘KB국민 탄탄대로 강원 하이카드’를 내놨다. 주유 및 통신비, 4대 보험료 등 생활밀착형 혜택과 더불어 지역민들이 즐겨 찾는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추가로 준다.
대전·충청지역을 겨냥한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지역 내 대형마트와 아울렛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액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관내 학원 및 서점에서 월 최대 5000점, 8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제공된다.
성심당을 비롯한 지역 맛집을 이용할 경우 20% 할인혜택과 대전 오월드 자유이용권(본인 포함 3인까지 월 1회 연 3회 한도) 반값 할인 등도 받을 수 있다.
강원도에서는 또다른 지역 특화 상품인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일 경우 지역 내 대형마트와 골프연습장, 8개 주요 스키장 및 리조트에서 월 최대 1만점 범위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G마켓 등 온라인쇼핑몰과 홈쇼핑의 경우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이고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커피전문점과 강원지역 음식점 이용 시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두 카드 모두 전국 모든 주유소 이용 시 월 최대 20만원까지 리터당 100점씩 포인트 캐시백이 된다.


우리카드, ‘위비 파이브' 체크카드

우리카드는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위비 Five’ 체크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는 퇴근 후 약속이나 야근 등으로 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5시간 동안 모든 음식점, 주점, 노래방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직장인들이 시간이나 거리 제약 등 여건 상 간단한 쇼핑은 사무실 근처의 편의시설을 이용한다는 점에 주목해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 해외 직구 등에 대한 쇼핑 혜택을 탑재했다.
위비마켓, G마켓, 11번가, 쿠팡, 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CU, GS25, 올리브영, 왓슨스 등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에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가맹점, 해외 직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5% 캐시백 기능도 담았다.
더불어 출퇴근길 버스와 지하철 및 택시 5% 할인과 함께 자가용 운전자를 위한 SK주유소 5% 할인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