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똘똘 뭉치니 혜택 풍성 카드사, 협업상품 '봇물'
똘똘 뭉치니 혜택 풍성 카드사, 협업상품 '봇물'
  • 월간리치
  • 승인 2017.06.10 16:24
  • 호수 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들이 다른 업종과 손잡고 소비자 혜택을 늘리는 사례가 늘고 있다. 미세먼지 대처를 위한 공기질 협업 솔루션을 부각시킨 카드가 있는가 하면 삼성페이와 연동시켜 리워즈 서비스 에 특화하는 혜택이 제시되고,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을 강화한 카드까지 잇달아 나오고 있다. 리치에서 주요 카드사 대표상품을 살펴봤다.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제휴해 삼성 리워즈 서비스 관련 특화 혜택과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을 내놨다.
삼성 리워즈는 삼성 페이 사용에 따라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삼성 리워즈 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카드 결제금액에 합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 페이 쇼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결제 중 한가지를 선택해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10%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5000 포인트를 넘으면 0.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0.3%의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신한 마이 홈플러스 신용·체크카드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와 함께 ‘마이 홈플러스 신용·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의 특징은 예전 멤버십 카드에 비해 홈플러스 포인트 적립을 한층 강화했다는 점이다.
우선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는 홈플러스 매장 결제 시 전월 실적이나 한도 없이 총 2%를 적립해 준다. 2% 적립처는 홈플러스 대형마트, 익스프레스, 온라인 쇼핑몰이다.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 시 현금쿠폰으로 발행되어 홈플러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른 가맹점에서는 홈플러스 포인트를 0.5% 적립해 주고 이동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1.5%를 적립해준다.
또한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코인 세이브’ 서비스를 월 10회 제공한다.
코인 세이브는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하면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이다. 
YES24, 인터파크에서 영화 티켓 예매 시 장당 1500원씩 2매까지 할인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마이 홈플러스 체크카드는 홈플러스 매장 결제 시 총 1%를 적립해 주고 이 외에 전 가맹점에서는 0.1%를 적립해준다.


‘세스코 에어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세스코와 제휴를 통해 월 최대 2만원까지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세스코 에어 KB국민카드’를 판매하고 있다.
이 카드는 공기 청정기, 공기 살균기 등 세스코의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렌탈 요금을 자동 이체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1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까지 렌탈 요금이 할인된다.
자동 이체가 2건 이상인 경우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 금액보다 자동 이체 승인금액이 적을 경우 승인금액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렌탈료 할인 외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에서 월 최대 3000원까지 5 %가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