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쏠쏠한 맛에 신용카드 쓴다 건강·싱글족 혜택이 듬뿍
쏠쏠한 맛에 신용카드 쓴다 건강·싱글족 혜택이 듬뿍
  • 월간리치
  • 승인 2017.09.09 18:22
  • 호수 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 관심이 커지면서 운동과 다이어트 멤버십을 대거 확충하고 할인혜택을 주는 카드가 나왔는가 하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쓰임새 폭넓은 카드도 나왔다. 평소 소비는 ‘가성비’를 따지지만 여행과 여가 등 자신을 위해선 아끼지 않는 ‘1코노미’ 소비자 맞춤형 카드까지 리치에서 조명해본다.

삼성카드, 싱글 라이프 맞춤 카드

삼성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일상과 여가 혜택 패키지를 자유롭게 변경 및 사용할 수 있는 ‘삼성카드 taptap I’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싱글 라이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일상 패키지는 1인 가구가 자주 이용하는 생활밀착업종, 트렌드 업종 등에서 특화혜택을 제공한다.
여가 패키지는 국내외 여행 관련 특화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본인이 원하는 혜택 패키지를 삼성카드 taptap 앱을 통해 매월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삼성카드 taptap I를 발급받은 직장인 A씨가 평소 일상 패키지를 이용하다가 휴가철을 앞두고 여가 패키지로 변경해 여행과 관련된 특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상 패키지는 1인 가구가 자주 이용하는 생활밀착업종, 트렌드 업종 등에서 특화혜택을 제공한다. 여가 패키지는 국내외 여행 관련 특화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내 특급 호텔 F&B 및 객실 할인, 해외 렌터카 할인, 전국 메가박스 마스터 콤보세트 무료,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 등 마스터 플래티늄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한카드 운동 멤버십 할인카드

신한카드는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업체인 티엘엑스(TLX)와 2030세대 맞춤형 특화카드 ‘TLX PASS(패스) 신한카드’ 신용·체크카드 2종을 선보였다.
TLX는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국내 1위 업체로 이용권(PASS) 구입 후 운동, 힐링, 뷰티 등 다양한 제휴센터(30가지 종목, 3500여 센터 제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이번 출시된 TLX PASS 신한카드는 TLX 제휴카드인만큼 이용권 구입 시 최대 20% 할인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적용되며, 주 고객층인 2030 젊은세대에 맞는 쇼핑·영화·커피 할인을 부가 서비스로 제공한다.
우선 TLX PASS 신한카드 신용 서비스는 PASS 구입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전 승인금액 기준으로 회당 5만원까지 할인(1회 최대 1만원)되며, 일 1회 및 월 2회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TLX PASS 신한카드 체크 서비스는 PASS 구입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KB,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카드

KB국민카드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H.Point’가 최대 2% 적립되는 ‘H.Point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가 ‘H.Point’로 기본 적립되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는 1%가 추가 적립된다.
이 카드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하면 계열사별 자체 포인트 적립 분을 포함해 이용금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 약국 등 주요 생활밀착 업종 할인과 놀이공원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커피점 △편의점 △약국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 △주유소·충전소 △학원 △골프장 △골프연습장 △미용실 등 10개 생활밀착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 구간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아울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회원별 1일 1매, 연간 10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회원별 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30%(카드별 1일 1매) △맥스무비 영화 예매 1매당 3500원(카드별 1일 2매, 월 4매, 연간 10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