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가이세키 요리 특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가이세키 요리 특선
  • 월간리치
  • 승인 2017.09.09 18:38
  • 호수 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코네, 일본 ‘나다만’ 수석셰프 초빙 디너 프로모션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하코네에서는 일본 현지에서 가이세키 요리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나다만(Nadaman, なだ万)’의 수석셰프 3명을 초빙한 가운데 오는 9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특별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중 이틀 간은 각각 사케와 샴페인을 매칭하여 특별 갈라디너도 준비될 예정이다.
나다만은 1830년부터 약 200년 가까이 고급 전통 일본 정식을 제공해온 기업으로 일본 현지 및 미식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곳이다. 가이세키로 유명한 레스토랑답게 ‘정교한 맛의 본질’을 추구하는 나다만은 스시, 테판야키 등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일본 내에는 샹그릴라 도쿄 내 나다만을 비롯해 약 25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홍콩, 중국,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해외 지점 7곳을 운영하고 있다.
하코네에서는 이 프로모션을 위해 8월 초 하코네의 셰프들이 나다만 본사에 방문, 메뉴 준비를 위해 사전에 필요한 교육을 별도로 마스터했으며, 프로모션 기간에 사용할 기물들은 사전에 특별 공수되었다. 프로모션을 디너 메뉴로만 선보이기로 결정한 것도 ‘눈으로 먹는 요리’라는 말처럼 오랜 시간 메뉴 하나마다 세심한 준비가 필요한 가이세키 요리를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서다.

예약 및 문의: 하코네 02-559-7623  

켄싱턴 제주 호텔   어텀 브리즈 패키지
쾌청한 제주 가을의 정수 만끽하는 힐링 기회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솔솔 부는 가을 바람을 맞으며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을 만끽하며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젠틀 포밍 클렌저(50ml), 엑스트라-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50ml), 하이드라-에센셜 인텐시브 바이 페이즈 세럼(15ml), 하이드라-에센셜 실키 크림(15ml) 등 민감해지는 가을 피부를 보호해줄 10만원 상당의 클라란스 베스트 트라이얼 4종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맛있는 조식 뷔페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조식 또는 루프탑에서 제주의 자연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샴페인 브런치 등의 조식 또는 뷔페, 이탈리안, 제주 한식, 풀사이드 카페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택 1하여 점심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루프탑에 위치하여 중문의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 눈에 감상하며 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이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티니’ 풀 등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1855 - 0202 / www.kensingtonjeju.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