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봄의 향연 ‘워커힐 봄꽃축제’
봄의 향연 ‘워커힐 봄꽃축제’
  • 월간리치
  • 승인 2009.03.15 17:30
  • 호수 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끝 스치는 봄바람 만끽해볼까!워커힐은 오는 4월 초부터 약 두 달간 아차산 자락을 따라 그림 같이 아름다운 꽃들이 펼쳐지는 ‘워커힐 봄꽃 축제’를 개최한다.

 

 

 

 

 

 

 

 

 

 

코끝 스치는 봄바람 만끽해볼까!워커힐은 오는 4월 초부터 약 두 달간 아차산 자락을 따라 그림 같이 아름다운 꽃들이 펼쳐지는 ‘워커힐 봄꽃 축제’를 개최한다.


다양한 음식이 있는 카페테리아와 로맨틱한 분위기의 S 테라스, 여유로운 산책로와 공연 등이 어우러진 이번 축제는 가족의 즐거운 나들이,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 친구·동료들과의 친목 모임 장소로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관측된다.


이번 봄꽃축제는 윤중로, 남산 등과 함께 서울 내에서 손꼽히는 봄꽃축제의 명소다. 하지만 수많은 인파에 파묻히는 다른 장소와는 달리 여유롭게 개나리, 벚꽃, 철쭉 등 다양한 봄꽃들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올해는 특히 숲 속을 가로지르는 산책로를 새로 제작했다. 약 5000그루의 순백색과 보라색 봄꽃 나무를 추가로 심은 이곳은 풍부한 꽃 내음과 따스한 봄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것은 이번 축제의 또 하나 장점이다. 헝가리안 치킨 바스킷, 해산물 스파게티, 데리야끼 스테이크 등 웨스틴 스타일의 음식과 꼬치오뎅, 오코노모야키, 우동, 꼬치구이 등 이자카야 스타일의 오리엔탈 음식이 마련되어 있다. 게다가 W 서울 워커힐의 와플, 머핀,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류가 더욱 강화됐다.


뿐만 아니다. 은은한 분위기의 야외 와인바 S테라스에서는 까나페, 치즈 등의 핑거푸드와 함께 다양한 와인을 판매한다. 약 90여 종의 와인을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하는 ‘와인페어’가 축제 기간 동안 2일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이밖에 매주 3~4회씩 열리는 ‘재즈 콘서트’, 풍부한 감성을 표현하는 ‘사진 전시회’, 그리고 ‘어린이 벚꽃길 그리기 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따라서 이번 축제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것이다. ‘레이디 데이’, ‘커플 데이’ 등 실속 있는 ‘요일별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만하다.(문의: 02-455-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