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휴식과 골프의 환상적인 만남 '영랑호 리조트'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간직한 천혜의 휴양지
휴식과 골프의 환상적인 만남 '영랑호 리조트'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간직한 천혜의 휴양지
  • 월간리치
  • 승인 2010.01.28 07:51
  • 호수 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랑호는 신비함을 간직한 곳이다. 영랑호를 찾았던 선인들의 평가는 한결 같이 아름다움을 나타낸다. 삼국유사의 기록에 따르면 영랑호는 신라의 화랑 영랑이 동료 술랑, 안상, 남석 등과 금강산 수련 후 귀향길에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오랫동안 머물러 이름 붙여진 것으로 전해진다. 고려말 문인 안축은 ‘영랑호 동쪽에는 호수 안으로 들어온 기묘한 바위(범바위)가 있는데, 바로 신선들이 놀면서 호수를 구경하던 곳’이라고 평가했다. 조선시대 실학자 이중환은 저서 에서 영랑호를 ‘구슬을 감춰둔 곳’이라 했을 만큼 영랑호는 아름답고 신비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곳이라고 밝혔다.

신개념 휴식 공간 마련

영랑호리조트 영랑호의 아름다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 곳이다. 행복한 일상탈출을 꿈꾸는, 산을 그리워하고 바다를 꿈꾸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당신을 영랑호리조트가 반갑게 맞이 한다
영랑호 리조트는 타워형 콘도와 빌라형 콘도로 나뉘어져 있다. 타워형 콘도는 객실에 들어서면 산, 바다, 호수가 한눈에 들어오게 설계됐다. 여장을 풀기 위해 객실에 들어서면 이구동성으로 탄성을 자아낸다는 게 관계자의 말이다.
사시사철 변화무쌍한 설악의 웅장함과 쪽빛 동해, 그리고 아름다운 호수가 눈 앞에 펼쳐지기 때문이다.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총 20층 타워형 콘도는 한실과 양실로 운영하고 있으며 3가지 평형의 객실구조로 투숙인원에 맞춰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맛깔스런 식사를 할 수 있는 한식당과 멋진 야경을 감상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지하980m에서 끌어올린 식염온천사우나등 타워콘도 내에 부대시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빌라형 콘도는 독립된 공간에서 자유로이 즐기기를 원하는 모임에 적합하다. 호숫가를 따라 숲 속에 넓게 흩어져 있는 별장 스타일의 콘도는 호수를 중심으로 잘 조성된 조경과 함께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넓은 산책로는 일품이다. 정원은 물론, 바비큐를 할 수 있도록 그릴을 대여하고 있어 휴가 기간에 가장 먼저 예약이 만료되는 인기만점. 운무에 감싸인 설악산과 물안개가 피어 오르는 영랑호의 신비스러운 아침 비경은 이미 매니아들의 입소문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 다른 즐거움 영랑호 CC

영랑호리조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은 영랑호CC다. 365일 연중무휴 정규 퍼블릭 골프장에서 누리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동해와 설악을 마주하며 영랑호를 끼고 도는 정규 퍼블릭 코스는 계절마다 다른 모습으로 자연의 품을 찾아온 이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영랑호CC는 2008년 대대적인 리메이크를 거쳐 약 596㎡의 대형그린으로 변신, 빠른 스피드를 자랑한다. 영동지역의 해양성기후가 말해주듯 겨울철에 온화하고 편서풍 영향으로 여름철에 서늘함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입지환경을 이루고 있는 영랑호CC는 365일 연중 무휴로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무더운 한여름 밤에는 환하게 비춘 야간조명 아래에서 시원하고 여유로운 라운드를, 겨울에도 영상의 기후 속에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홀이 다 매력적이지만 설악산의 울산바위, 신선봉,낙타봉을 바라보며 힘찬 샷을 구사하며 빠른 그린을 공략하기 위해 정확성을 요구하는 퍼팅에 몰두하며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호수와 바다가 눈 앞에 펼쳐져  즐거움 그 이상을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코스에 열광하게 된다.
영랑호CC는 2009년 지역주민에 대한 범위를 전 강원도민으로 확대, 많은 혜택과 함께 매달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뜨거운 호응과 참여 속에 지역 퍼블릭 골프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 마련

2007년 동양그룹의 일원으로 새롭게 탄생한 영랑호리조트는 동양레저의 파인크리크, 파인밸리, 운정골프랜드 그리고 웨스트파인과 함께 명문브랜드로서 손색 없는 레저전문기업의 위상을 높이기 위하여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기념일 이벤트, 객실&골프 프로모션 및 설 연휴 행사 등 다채로운 손님맞이로 영랑호리조트를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드리기 위해 정성어린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영랑호 리조트 가는 법

영랑호리조트는 교통입지가 편리한 속초에 위치해 있다. 서울을 기준으로 2시간 40분 떨어져 있어 언제든 방문 할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출발하면 강릉, 양양을 지나 바로 속초 시내로 진입하기 쉽다. 고속도로 교통체증이 걱정되고 오밀조밀한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미시령을 통과하는 국도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2009년 춘천고속도로의 개통과 한계삼거리~용대 1터널의 개통으로 더욱 앞당겨진 속초 가는 길, 3.7Km의 시원하게 뚫린 미시령터널을 나오면 장대하게 펼쳐진 설악산과 탁 트인 동해바다가 눈 앞에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