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할인혜택 맘껏 누리세요”
“할인혜택 맘껏 누리세요”
  • 월간리치
  • 승인 2009.04.01 20:21
  • 호수 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30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츠칼튼 서울,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3개 특급호텔 대표이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통합 VIP 멤버십 카드 ‘수퍼 트리플(Super Triple)’의 런칭 조인식을 가졌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한 장의 통합 멤버십 카드로 횟수 제한 없이 3개 특급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동일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객실 이용의 경우 주중, 주말 상관없이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레스토랑의 경우도 인원수에 따라 20%부터 최대 33%까지 큰 폭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객실 및 레스토랑 등의 무료이용권과 다양한 할인 쿠폰이 증정될 뿐만 아니라 가족 연회 행사 시 5% 할인 혜택과 더불어 3개 호텔이 함께 진행하는 멤버십 특별 이벤트 참가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카드 가입자가 배우자에게 동일 카드를 선물할 경우 2만 원만 추가로 지불하면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어 혜택의 폭이 커졌다.
이외에도 신라 CC 골프장,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서울대학병원, 프랑스 맞춤 스킨 브랜드 달팡, SK면세점 등과도 제휴를 통해 특별한 할인 혜택 및 선물을 제공한다.
호텔 한 관계자는 “지금은 미국발 금융위기로 세계적인 경기침체가 우려되는 시기이므로 고급 서비스에 진정한 부가가치가 접목된 상품을 만들기 위해 3개 특급호텔이 많은 고민을 했다”며 “‘그 결과 수퍼 트리플이란 특별한 혜택을 가진 멤버십 카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수퍼 트리플 멤버십 카드의 판매 가격은 40만 원(세금 10% 포함)이며 배우자 카드 발행 시 2만 원(세금 10% 포함)만 추가하면 된다. 수퍼 트리플 멤버십 카드의 유효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