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0:04 (화)
이탈리아 레스토랑 ‘알라또레’ 품격 있고 소박한 이탈리아의 ‘맛과 멋’
이탈리아 레스토랑 ‘알라또레’ 품격 있고 소박한 이탈리아의 ‘맛과 멋’
  • 월간리치
  • 승인 2011.02.26 08:27
  • 호수 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알라또레가 미식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홍대의 명소로 자리를 잡고 있다. 2001년 12월 오픈해 1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알라또레는 분위기와 맛, 어느 것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는 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충분하다.

모던한 복층3층 구조와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정원을 가지고 있는 알라또레는 이탈리아 시골마을 식당에 온 것처럼 정겹다.      

이탈리아 본토의 분위기와 맛

실내로 들어서면 벽 한 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벽화를 마주하게 되는데 익살스러운 그림에 처음 방문한 사람이라도 몇 년 째 오고 있는 것 같은 친숙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 메뉴 연구를 위해 해마다 이탈리아 곳곳을 여행하면서 직접 고른 액자나 도기 인형 등의 소품도 작은 볼거리가 된다.
음식 맛 또한 뛰어나다. 쉐프의 개성 있는 솜씨와 정통적인 방법이 결합해 다른 식당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제공한다.       
알라또레의 아침은 스파게티, 팬네, 링기뉘 등 파스타의 반죽을 만들고 생면을 뽑는 것으로 시작된다. 달걀을 듬뿍 넣고 손으로 충분히 치댄 반죽을 생면기계에서 금방 뽑아낸 국수의 쫄깃함은 인스턴트식품에 비할 바가 아니다.     
또한 신선한 채소와 해산물, 탁월한 풍미를 가진 정성을 들인 식단에서 이곳이 바로 이탈리아라는 생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탈리아 요리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항상 신선하고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재료만을 사용해 최고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주방장이 직접 이탈리아 곳곳을 돌며 확인한 이탈리아 본래의 맛을 최대한 반영하되 한국인의 입맛과도 조화를 이루는 알라또레 만의 특색 있는 음식이 알라또레의 가장 큰 자랑인 것이다.
또한 모던한 스타일로 디자인된 3층 공간에는 이탈리아, 프랑스, 호주, 칠레, 미국 등의 다양한 와인들이 준비되어 있어 식사와 함께 취향에 맞는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예쁜 화병과 은은한 촛불은 연인 또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와인한잔을 기울일 수 있는 따뜻한 여유를 불러 줄 것이다.  

분위기 다른 각각의 공간
  
‘와인&다이닝’ 콘셉트인 알라또레는 300여 종의 질 좋은 와인을 제공하며 가든과데크 70명, 1층 36명 1층룸 12명, 2층룸 26명, 3층룸 14명과 총 수용 가능한80명 공간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세미나, 사은회, 직장회식 등 모임을 가질 수 있다.    
또 세미나와 브리핑 공간을 위해 빔프로젝트와 대형스크린, 무선마이크 등이 구비되어 보다 세련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런가하면 낮은 천장의 다락방(Sala torre)과 어느 귀족의 만찬에 온 것 같은 3층룸(Sala D'oro)도 파티나 작은 소모임에 적합한 공간이다.     
비오는 날도 이용이 가능한 야외테라스는 돌잔치, 결혼식(80~150명) 등이 가능하며, 작은 폭포수와 시냇가의 시원한 물소리도 들으며 보다 유쾌한 시간들을 책임질 것이다.<Tel : 02-324-0978, Fax : 02-324-16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