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항공·호텔 혜택 듬뿍 겨울의 설렘···
항공·호텔 혜택 듬뿍 겨울의 설렘···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3.12.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받고 호캉스·여행 떠나볼까?

 

카드업계가 연말을 맞아 호텔과 해외여행 이용자를 위한 각종 할인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하나카드는 미국과 일본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연말 맞이 여행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미국 여행 이벤트로 현지에서 150·300·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5·10·15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준다.

이벤트 대상 카드 상품은 하나카드의 해외 특화 프리미엄 카드 총 9개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r Travel 카드 ▲CLUB Premier Hotel 카드 ▲CLUB Primus Skypass 카드 ▲CLUB Primus Asiana Club 카드 ▲CLUB Primus Point 카드 ▲CLUB Signature SKYPASS 카드 ▲CLUB Signature Asiana Club 카드 ▲하나 CLUB H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리저브 카드다.


일본 여행 이벤트로는 일본 여행 중 꼭 한 번씩은 방문하는 일본 3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에서의 하나머니 적립 혜택이 준비됐다. 미국 여행 이벤트와 같은 9개 카드를 대상으로 해당 편의점에서 결제 시 최대 4만5000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0%가 적립된다.

그 외 하나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00 하나머니 한도 내 결제 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 혜택도 마련했다.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이용 시 인천공항 라운지 1만 원 이용 가능, 인천·김포·김해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제공,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하나카드 결제 시 최대 27% 할인, 인천·김포·제주·대구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인천공항 면세점 10% 할인과 함께 항공·호텔·면세 등 여정에 필요한 다채로운 혜택이 있다.


신한카드는 12월 31일까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함께 국내·필리핀 지역 내 인기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캉스 프로모션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예약 링크를 통해 12월 26일까지 프로모션 참여 호텔을 예약하고 같은 달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에서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카드 종류와 관계없이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위트 객실 예약 고객 대상 최대 15% 할인을 포함해 객실과 조식 패키지를 최대 10%를 할인해 준다. 숙박당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 2잔도 제공한다.

다만,  페어필드 브랜드 참여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 대신 객실 어메니티를 추가 제공한다. 이 혜택은 필리핀에서는 웨스틴 마닐라,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마닐라 호텔, 쉐라톤 마닐라 베이, 클라크 메리어트 호텔,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코트야드 일로일로 등 7곳에서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를 포함해 총 23개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5%(최대 5만 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또 대한항공카드로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선물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진에어에서 현대카드로 항공권을 구매하면 사전 구매 수하물 3만 원 할인과 사전 주문 기내식 2만 원 쿠폰 중 하나를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더현대트래블를 통해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매주 목요일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겨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