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8 07:50 (목)
시원한 도심뷰와 함께 즐기는 빙수 셀렉션.....파크 하얏트 서울
시원한 도심뷰와 함께 즐기는 빙수 셀렉션.....파크 하얏트 서울
  • 한계희 기자
  • 승인 2024.07.01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메인 메뉴
·달콤한 디저트 

 

파크 하얏트 서울이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풍성한 메인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 등 알찬 구성으로 즐기는 이탈리안 미식 여행, 매혹적인 음악과 동양미와 현대미가 잘 어우러진 공간에서 만끽하는 특별한 시간 등을 마련한다. 호텔 최고층에서 시원한 도심뷰과 함께 즐기는 달콤한 디저트 타임도 있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주말마다 제철 해산물의 진미와 함께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무제한 제공하는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를 선보인다.

주말 브런치 뷔페는 싱싱한 해산물부터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풀 뷔페와 테이블 서비스로 무제한 제공되는 애피타이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 5종으로 구성했다.

씨푸드 바에서는 신선한 랍스터, 대게, 완도산 ASC 인증 전복, 뿔소라, 블랙 타이거 새우, 홍가리비 등 다채로운 해산물 메뉴로 입맛을 한껏 돋울 수 있다. 립아이 로스트 비프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제철을 맞은 과일로 만든 디저트와 달콤한 쁘띠 디저트, 홀 케이크로 가득 채워진 디저트 뷔페는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테이블로 무제한 서비스되는 셰프의 스페셜 메뉴는 판자넬라 샐러드로 시작해 파카타 소스를 곁들인 아이슬란드산 광어구이와 그릴에 구운 뉴질랜드산 양갈비, 밀라노식 샤프란 리소토, 카치오 에 페페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루이나 샴페인을 포함한 와인, 맥주, 논알콜 음료 등의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돼 있어 음식의 풍미를 더욱 품격 있게 만들어 준다. 9만9000원 추가 시 루이나 샴페인을 비롯한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스파클링와인, 맥주, 생과일주스 등의 논 알코올 주류까지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해산물 메뉴는 당일 재료의 신선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1인 성인 기준 15만 원, 아동 7만5000원(만 6~12세)이다. 


애플망고·허니 골드·체리 등 빙수 셀렉션

호텔 최고층에 자리한 파노라마 도심뷰가 펼쳐진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시원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선물할 빙수 셀렉션을 출시했다. 스페셜 빙수로 선보이는 애플망고 빙수는 곱게 갈린 유기농 우유 얼음에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입안 가득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고소한 코코넛칩을 듬뿍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망고 모양으로 얼린 망고 아이스크림을 슬라이스하는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되는 세심한 마무리 터치 업, 시원한 기체가 구름처럼 뿜어져 나오는 드라이아이스 효과로 구름 위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비주얼로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적인 디저트 타임을 선사한다.


시그니처 빙수로는 금박을 입힌 월악산 직송 허니콤과 구운 피칸, 달콤한 사과 퓌레, 샹티 크림으로 올린 더 라운지의 대표 빙수 허니 골드 빙수와 부드러운 단호박 식혜와 두유 얼음 베이스에 달달한 감 아이스크림, 쫀득한 홍시 찹쌀떡과 식감을 더해줄 누룽지, 현미 강정을 곁들여 전통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홍시 빙수, 먹기 좋게 씨를 모두 제거한 체리에 베리 과즙과 체리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를 올려 상큼한 과육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체리 빙수를 맛볼 수 있다.


전통 문양 받침에 시원한 드라이아이스를 더해 마지막까지 달콤한 빙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콤비네이션은 취향에 따라 시그니처 빙수 중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 22일까지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주류 셀렉션 50% 할인 ‘해피아워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지하 비밀스러운 공간에 자리한 더 팀버 하우스는 시그니처 이자카여 메뉴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과 더 팀버 하우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주크박스 콘셉트의 다채로운 칵테일을 선보인다. 매혹적인 음악과 동양미와 현대미가 잘 어우러진 독특한 인테리어가 더해져 더욱 감각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더 팀버 하우스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할 주류 셀렉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의 이자카야 메뉴로는 모둠 사시미 샐러드, 국내산 돼지고기 돈카츠 산도, 더 팀버 하우스 떡볶이, 치킨 가라아게, 과일 모찌가 있다. 주류 셀렉션으로는 와인, 맥주, 위스키 등으로 구성됐다.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대회 수상 경력과 글로벌 호텔 브랜드에서 경력을 쌓은 신태환 헤드 믹솔로지스트가 전통적인 한국의 맛과 멋을 현대적인 믹솔로지 기술과 조화롭게 섞어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주크박스 콘셉트의 다양한 칵테일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이제승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시 오마카세와 제철 생선을 활용한 사시미와 스시, 봄 채소를 올린 한우 채끝 스테이크 등 산뜻한 계절의 맛을 살린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고메 앳 더 파크, 서머 시그니처 메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에서 여름을 맞아 ‘고메 앳 더 파크 – 서머(Gourmet at the Park – Summer)’ 테마로 시즌 한정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정통 홈메이드 이탈리안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코너스톤에서는 베스트셀링 메뉴인 시그니처 디너를 선택하면 블랙 트러플 살사를 올려 진한 풍미를 주는 호주산 블랙 앵거스 안심 카르파초로로 시작으로 여러 가지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지중해식 해산물 스프, 홈메이드 토마토 마케론치니와 리코타 치즈가 올라간 알라노르마가 준비된다. 


메인 메뉴로는 그릴에 구운 뉴질랜드산 양갈비, 밀라노식 샤프란 리소토와 화덕 오븐에서 구운 본메로우, 메로를 이용한 알라 라모네, 그릴에 구운 국내산 한우 1++ 등심 등 4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탈리아 전통 티라미수 디저트로 달콤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12만900원이다. 6만5000원 추가 시 와인 페어링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6코스의 노빌레 디너 코스는 부드러운 버블과 기분 좋은 산미가 돋보이는 루이나 브뤼 샴페인과 국내산 농어 크루도를 시작으로 여러 가지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지중해식 해산물 수프, 파마산 치즈 통 휠을 사용해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카치오 에 페페가 제공된다. 파르메산 치즈 통 휠을 사용해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진한 풍미의 파스타를 맛볼 수 있게 했다.

메인 메뉴로는 그릴에 구운 메로에 허브 크러스트를 올려 크런치한 식감을 주는 알라 리모네와 한우1++안심과 캐나다산 랍스터가 제공돼 해산물과 육류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디저트로는 이탈리아 전통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가격은 인당 18만9000원이다. 8만 원 추가 시 식사의 풍미를 더해줄 와인 페어링도 이용할 수 있다.  한계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