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18 (목)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텀 스파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텀 스파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3.11.11 19:15
  • 호수 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식과 회복을 한번에

도심 속 리조트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어텀 스파 패키지(Autumn Spa Package)’를 선보인다.
어텀 스파 패키지는 여유롭고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화려한 단풍으로 붉게 물든 남산 전망의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보다 완벽한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호텔 내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가을 트리트먼트를 함께 제공한다.
어텀 스파 패키지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트리트먼트는 가을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와 바디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하며, 긴 추석 연휴가 끝난 후 노곤해진 근육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다음 2가지 트리트먼트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15만원 상당의 스파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다.
어텀 스파 패키지에 포함된 2가지 트리트먼트는 여름내 잦은 자외선 노출로 인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를 위해 네추럴 효소인 파파야와 6가지 보테니컬 항산화 성분을 이용하여 수분을 공급하고 맑은 피부로 재생시켜주는 파파야 엔자임 훼이셜 트리트먼트(Papaya Enzyme Facial Treatment), 너리싱 커피와 바닐라 스크럽으로 전신의 혈행을 원활하게 하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근육의 이완을 도와주는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 랩 트리트먼트(Deep Hydrating Body Wrap Treatment)가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호텔 실내외 수영장과 체육관도 무료료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