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8 (금)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여름나기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여름나기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 월간리치
  • 승인 2010.06.30 07:35
  • 호수 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썸머패키지를 두 가지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의 최대 매력인 야외 수영장 이용이 하이라이트. 제주에서의 진정한 휴식과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한 때를 즐겨보자.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투숙기간 내 야자수가 펼쳐진 에메랄드 빛 바다와 푸른 잔디밭, 올레 코스가 포함되어 있는 산책 코스가 있다는 것이다. 산림욕은 물론 새로운 에너지 충전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가 선보인 패키지는 4인 기준으로 구성되는 이 패키지는 스위트룸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뷔페식의 조식을 4인에게 제공하고, 일식 레스토랑 ‘팜비치’ 에서의 디너, 야외 바비큐, 한식당 ‘소랑’에서의 디너가 와인 4잔을 포함하여 투숙 기간에 따라 제공된다. 또 패키지를 이용 시, 4장의 20% 스파 할인권이 제공된다. 사우나, 실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실외 수영장은 6월 4일에 조기 오픈한다. 성수기에 따른 조기 예약으로 일찍이 마감될 수 있다.
‘풀 옵션 패키지’ 는 샤인빌 스위트룸, 로얄빌 스위트룸 3가지로 구성되며, 가격은 성수기 기간별로58만 원∼513만 원까지 투숙 기간과 객실 타입별로 다양하게 이뤄져 있다. 
두 번째 ‘풀 옵션 패키지’ 와 달리, 모든 혜택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룸 온리 패키지’ 도 판매한다. ‘룸 온리 패키지’는 바다가 보이는 아늑한 로얄빌의 객실에서 샤인빌 만의 품격 있는 정취를 누리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로, 뷔페식의 조식이 4인에게 제공되며, 로얄빌의 4가지 룸 타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로얄빌 객실에는 4가지 종류가 있는데, 로얄빌 디럭스는 5인, 로얄빌 스위트는 6인, 로얄빌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7인, 로얄빌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룸 온리 패키지’ 의 가격은 42만 원~ 438만 원원까지 투숙 기간과 객실 타입별로 다양하니, 자세한 정보는 샤인빌 리조트 홈페이지(www.shineville.com)에서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 02 2018 1227
홈페이지 예약: www.shineville.com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스파 테라피 패키지’ 진행 중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는 색다른 휴식과 진정한 웰빙을 경험하기 원하는 이들을 위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스파 테라피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스파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상당한 만족감을 주고 있는 이 패키지는 고객들의 성원에 의해 여름 성수기까지 연장되는 프로그램.
‘스파 테라피 패키지’는 뷔페와 한식 중 택할 수 있는 조식과 샤인빌 리조트의 썸머 BBQ 디너를 2인 1회 제공, 사우나와 실외 & 실내 수영장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알차고 실속있는 패키지다.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스파. 샤인빌 럭셔리의 새로운 스파 브랜드인 ‘스파 리저브(spa reserve)’가 제공하는 전신 재생 마사지로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느껴보자.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쿠폰이 주어지며, 이 쿠폰으로 1시간의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인의 情, 手, 心 으로 ‘스파가 사람을 위한 곳이라면 그 곳엔 사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하루 하루 행복을 조각해 가고 있는 ‘스파 리저브(spa reserve)’ 는 2007년 데이스파를 시작으로 2010년 현재 300여명의 전문 멀티 테라피스트를 양성했으며, 서울 강남의 비쉬 데이 스파, 타이 스파, 프리미어 타이 스파 등 5개점 데이 스파와 샤인빌 리조트 스파를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가족과 연인과 함께 진정한 건강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스파 테라피 패키지’ 의 룸 타입은 럭셔리 디럭스 룸과 샤인 스위트 룸이며, 가격은 2인 기준으로 78만 원~104만 원이다.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는? 모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는 서귀포시 표선 바다의 짙푸른 물결과 천연현무암, 해변산책로가 내려다보이는 뛰어난 전망을 자랑하며 천혜의 자연 속에서 참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총 414실의 특급 호텔형 리조트다. 2002년 개관한 이곳은 휴식과 레저, 스포츠, 문화, 비즈니스를 리조트 내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복합휴양문화공간으로, 각종 CF와 드라마의 단골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주요 부대시설로는 최고급한식, 양식, 일식 레스토랑과 가라오케, 바, 노래방, 인터넷,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바다와 맞닿은 듯 한 실외수영장, 14개의 국제회의장 및 연회장, 2,000명이 동시 수용 가능한 야외 잔디 광장, 해변 바비큐장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청정지역 제주의 빼어난 경관과 원시 자연림을 최대한 보존해 천연의 자연 조건을 갖추고 있는 샤인빌 C.C, 국내 최초로 서비스되는 청정 해수요법의 ‘딸라소 떼라피(SPA)’, 샤인빌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 ‘팜비치’는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혜이다. 특히 해발 80m에 자리 잡은 샤인빌 C.C는 인도네시아의 빈탄이 부럽지 않은 경관을 자랑하는데, 안개, 눈, 바람이 적어 천혜의 지형조건으로 거의 1년 365일 플레이가 가능하다.
컨벤션 센터에서는 기업세미나와 연수는 물론 각종 연주회나 미술전 등과 같은 다양한 문화 이벤트가 365일 끊이지 않으며, 첨단 시설과 완벽한 정보시스템을 갖춘 대연회장 ‘설문대’는 다양한문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제주의 문화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기업 행사를 적극 유치하여 기업발전의 요람으로 삼고 있다. 대연회장 이외에도 학술 세미나와 같은 소규모 행사시에 사용 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연회장과 화상회의 시스템을 갖춘 신관 연회장까지 총14실의 다양한 규모의 시설이 고객의 품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