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07:46 (금)
팬택 베가 R3, ‘V(VEGA)의 역습’ 런칭쇼 진행
팬택 베가 R3, ‘V(VEGA)의 역습’ 런칭쇼 진행
  • 월간리치
  • 승인 2012.10.11 09:05
  • 호수 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TE 시장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겠다”

 팬택     베가 R3, ‘V(VEGA)의 역습’ 런칭쇼 진행
“LTE 시장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겠다”

팬택(대표이사 부회장 박병엽)은 지난 9월 24일, 새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을 공개하는 런칭쇼를 진행했다.
팬택은 혁신 브랜드 ‘베가(VEGA)’에 걸맞은 혁신적인 런칭쇼를 열고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베가 R3’을 선보인다.
이번 런칭쇼는 ‘All day 체험관’과 ‘도심 속 콘서트’ 두 가지 형태다. 서울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강남역 인근“LTE 시장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겠다” ‘M 스테이지’에서 진행됐다.
All day 체험관은 베가 R3을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전에는 미디어데이 행사가 진행되고 오후 1시부터 일반인에게 공개됐다. 더불어 런칭쇼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베가 R3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이어졌다.
도심 속 콘서트는 ‘V의 역습’이라는 타이틀 하에 강남역 ‘M 스테이지’에서 오후 8시부터 진행됐다. ‘V’는 팬택의 혁신 브랜드 ‘베가(VEGA)’를 상징한다.
팬택은 ‘베가’의 신제품 ‘베가 R3’로 스마트폰 시장에 또 한 번의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의지를 담아 콘서트 타이틀을 ‘V의 역습’으로 정했다.
‘V의 역습’에는 2NE1 등이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과감한 도전으로 신선한 음악을 선보여 온 2NE1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온 베가의 이미지가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가 준비된 것.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전무는 “이번 24일 런칭쇼는 혁신 브랜드 베가(VEGA)를 앞세운 팬택의 스마트폰 시장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자리가 됐다”라며 “소비자와 소통하는 신개념 런칭쇼를 시작으로 LTE 시장에서 진검승부를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