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07:46 (금)
예매자 대상 유럽항공권 이벤트
예매자 대상 유럽항공권 이벤트
  • 월간리치
  • 승인 2009.07.28 15:09
  • 호수 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혹의 뮤지컬 보고 유럽 가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플라멩코의 정열이 담긴 매혹의 뮤지컬 ‘돈 주앙’이 예매자를 대상으로 유럽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뮤지컬을 통해 스페인의 이국적인 풍경을 경험할 수 있는데다 극의 배경인 된 스페인을 실제로 가볼 수 있는 기회다.
돈 주앙은 스페인의 정열적인 색채와 노래, 춤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뮤지컬. 세계 첫 라이선스 버전으로 서울 공연은 지난달 9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예매자 중 10명을 선정해 유럽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영화예매권 1000매,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포인트 1만 포인트를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인터파크에서 8월 22일까지 뮤지컬 돈 주앙 공연 티켓 또는 돈 주앙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는 예매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매이벤트와 함께 인기가 높은 대형 뮤지컬을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공연 패키지 상품도 출시한다.
뮤지컬 돈 주앙과 노트르담 드 파리, 맘마미아, 지킬 앤 하이드 오리지널 내한공연 등 올 여름 가장 주목 받는 대형 뮤지컬을 묶은 공연 패키지 상품이다. 최고의 기대작들을 최대 8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뮤지컬 돈 주앙은 스페인의 전설적인 옴므 파탈 ‘돈 주앙’이 사랑이라는 저주를 통해 사랑을 알게 되고 내면의 변화를 이루어 간다는 이야기로 프랑스의 국민가수 겸 작곡·작사가인 펠릭스 그레이에 의해 재탄생됐다. 서정적이고도 강렬한 라틴 풍 음악과 어우러진 화려한 플라멩코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04년 2월 캐나다 초연 당시 이미 사전에 40만 장 이상의 앨범이 판매되고 캐나다의 권위 있는 예술상인 ‘갈라 드 라디스크 (Gala de l’ADISQ)’ 2004년 최고의 공연상과 최고의 연출상 수상했을 정도로 화제를 낳았던 이 작품은 국내에는 2006년 11월 오리지널팀이 내한, 보름여의 공연 기간 동안 3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지난달 9일 개막된 돈 주앙은 한 달간의 성남 공연을 마친 후 서울로 입성, 지리적으로도 가깝고 무대와 객석 간의 거리도 가까운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배우들의 섬세한 표정과 연기와 플라멩코 댄서들의 화려한 몸놀림을 더욱 밀도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완벽한 댄스와 플라멩코의 경쾌한 발구름 소리를 온전하게 관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40cm두께의 나무 재질의 견고하고도 특별한 원형 무대, 130개 이상의 무빙 라이트를 사용해 바닥에 떨어지는 세찬 빗방울까지 섬세하게 표현된 조명, 또한 개런티를 웃도는 수준으로 제작된 스페인의 과거와 현대적인 스타일을 반영한 화려한 의상을 더욱 생동감 있고 섬세하게 감상할 수 있다.
돈 주앙으로 뮤지컬계에 꽃남 바람을 일으킨 김다현은 외모뿐 아니라 ‘돈 주앙’의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잘 보여줬다는 평가로 업그레이드 된 연기변신을 보여줬다.
오디션으로 돈 주앙에 선발되자마자 뮤지컬계 대형 기대주로 떠 오른 강태을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소화해 지난 4월 제3회 더 뮤지컬 어워즈 남자신인상을 거머쥐었다.
뿐만 아니다. ‘돈 카를로스’를 빼어나게 소화해 신인상에 노미네이트된 조휘, 깔끔한 고음 처리로 이사벨을 소화한 이지숙 등 돈 주앙은 실력 있는 조연을 대거 발굴해 평단과 관객들에게 인정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