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삼성카드 대표작 인기 1위
삼성카드 대표작 인기 1위
  • 리치
  • 승인 2018.05.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종별 혜택 골라 쓰니 ‘taptap O’ 인기몰이

 

카드 발급받기 전에 이모저모 살피며 고민을 거듭할 이유가 없다.
‘삼성카드 taptap O’를 택하면 업종별 혜택을 골라 쓰는 재미를 즐기다가 옵션을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에 반할지 모른다.
카드 정보 사이트로부터 1분기 가장 인기 많은 카드에 오른 이유는 소비자 입맛에 최적화하는 편리함 때문이다.

삼성카드가 고객 소비취향에 최적화하려 내놓은 ‘삼성카드 taptap O’가 가장 인기 있는 카드상품으로 평가 받았다.
삼성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회원들에게 ‘5월 가족나들이 경품 이벤트’ 펼친다.
신용카드 전문사이트 카드고릴라는 4월19일 발표한 1분기 가장 높은 관심을 끈 신용카드 랭킹에서 ‘삼성카드 taptap O’가 1위에 올랐다.
카드고릴라는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카드고릴라 웹사이트(PC, 모바일 통합)에서 집계된 각 신용카드 페이지 조회 수를 기준으로 평가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 카드의 강점은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다.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업종별 혜택을 고객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쇼핑 업종에서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트렌드샵 중 하나를 선택하여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피 업종에서는 스타벅스 50% 또는 스타벅스를 포함한 커피업종 3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다 한 달에 한 번 혜택 옵션을 바꿀 수 있다. 주로 혜택받을 업종을 바구고 싶으면 ‘삼성카드 taptap’ 앱을 통해 변경 신청해서 신청한 다음달 1일부터 혜택을 극대화하면 된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이동통신요금 10% 할인, 대중교통, 택시 이용금액 10% 할인, CGV,롯데시네마 영화관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삼성카드는 5월2일부터 같은 달 31일까지 ‘5월 가족나들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뒤 음식점·여행·문화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500명에게 10만원 상당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