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단 한 장이면 행복 OK 생활활력 200% 충전 카드
단 한 장이면 행복 OK 생활활력 200% 충전 카드
  • 리치
  • 승인 2018.10.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결제 온라인 서비스는 물론 각종 생활 편의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나왔고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간편결제와 체크카드의 장점을 결합한 특화 상품도 나왔다. 리치에서 간편결제를 중심으로 돋보이는 대표적인 카드상품을 꼽아본다.

 

신한카드, ‘딥온 Platinum+’ 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신한FAN페이, 삼성페이 등 각종 간편결제 이용 시 10%를 할인해 주고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에서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Deep On Platinum+(신한카드 딥온)’를 내놨다.
이 카드는 우선 간편결제에 이 카드를 등록해 국내 온라인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0%(최고 5000원)를 할인해준다. 신한FAN페이, 삼성페이, LG페이, 스마일페이, 네이버페이, 11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L페이가 그 대상이다.
요기요, GS프레시, 롯데 온라인 슈퍼에서 2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추가할인이 가능해 총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기본, 추가 할인 통합 월 6회 이용할 수 있다.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 올리브영, 다이소 등 생활잡화 매장,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 전문점에서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쿠팡 정기배송, 위메프 정기배송, 위메프 커핑, 리디북스, 한국 야쿠르트 배송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서 월납 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20%를 할인해준다. 편의점, 생활잡화, 커피, 월납 등 영역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월 4회 할인된다.
신한카드 딥온 할인 서비스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전월 실적이 120만원 이상이면 간편결제 4만원, 생활서비스 3만원 등 총 7만원까지 할인되고, 9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이면 각각 3만원, 2만원 등 총 5만원,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이면 2만원, 1만 5천원 등 총 3만 5천원,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이면 각각 1만원씩 총 2만원까지 할인된다.


KB국민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카드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2%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되는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 금액의 2%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쌓인다.
또한 △커피전문점 △제과점/아이스크림점 △CU편의점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생활밀착 업종에서는 월 최대 1만점까지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된다.
적립 혜택은 전월 결제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적립된 카카오페이머니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를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베트남 첫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카드’

우리카드는 베트남우리은행과 손잡고 베트남 최초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카드인 ‘아시아나 우리W 플래티넘카드’를 선보였다.
이를 위해 우리카드는 지난달 카드 출시를 기념하고 베트남 현지 영업 강화를 위해 베트남우리은행-아시아나항공 양 사 간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베트남우리은행과 아시아나항공은 제휴카드 고객유치 및 제휴 서비스 추진, 양사의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아시아나 우리W 플래티넘카드는 우리카드와 베트남우리은행, 아시아나항공 3사 간 파격적인 업무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품으로 아시아나항공 제휴카드로는 이 상품이 베트남 최초다.
주요 혜택으로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과 아시아나항공 하노이지점에서 항공권 구매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베트남 주요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무료 제공 등의 플래티넘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