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11:26 (목)
“시너지 효과 ‘톡톡’”
“시너지 효과 ‘톡톡’”
  • 한계희기자
  • 승인 2019.10.3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과 협업 ‘눈길’

 

은행권에 아이돌 모델 바람을 일으킨 KB국민은행과 방탄소년단의 협업이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상품이 단기간 목표치를 넘는 성과를 얻는가 하면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에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또 다른 금융 상품을 내놨다. 그러면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광고와 콜라보레이션 금융 상품이 연달아 히트했고 방탄소년단 콘텐츠가 소비되면서 젊은 세대와 소통할 기회가 확대됐다고 전했다.  리치 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KB국민은행의 협업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고 있어 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과 손을 잡은 것은 2018년 6월로 ‘KB X BTS’ 적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해당 상품은 총 판매좌수가 27만좌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KB X BTS적금’은 초회 1만원 이상 매월 10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으로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 금융 앱 ‘KB스타뱅킹’을 통해 방탄소년단이 보내는 월별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는 BTS전용관이 생성되고 방탄소년단 데뷔일 및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특별 우대이율이 제공된다는 점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금융 상품 이어 광고까지 인기 폭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