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겨울엔 ‘룸콕’이 대세
겨울엔 ‘룸콕’이 대세
  • 김은희 기자
  • 승인 2019.12.0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객실에서 휴식은 물론 놀이와 식사를 모두 하는 룸콕이 호캉스를 즐기는 휴가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에 서울신라호텔이 룸콕 객실 패키지 상품인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 상품은 서울신라호텔의 기본 객실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비즈니스 디럭스 룸으로 구성된다. 약 43㎡(13평) 객실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돼 가족들이 둘러앉아 TV를 보거나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다. 
객실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룸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된다. 고객 취향에 따라 메뉴 3종을 선택할 수 있다. 애피타이저와 식사류 2종으로 이뤄진 룸서비스 디너 세트에는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된다.
또 객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는데다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가 제공돼 수영장에 가지 않고도 아이와 함께 물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40도 이상의 온수로 야외 자쿠지도 운영한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딜라이츠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룸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 1병 ▲럭키백 스플래쉬 세트 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 ▲가능시 엑스트라 베드 무료 혜택으로 구성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