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봄 장식과 꽃으로 ‘봄’ 즐겨요
봄 장식과 꽃으로 ‘봄’ 즐겨요
  • 김은희 기자
  • 승인 2020.03.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

 

레스케이프 호텔이 진정한 봄을 가장 먼저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영국의 이벤트 이메지니어(플래너)인 ‘토니 마크루’와 함께 장식한 화려한 봄 데코레이션을 즐기며 꽃으로 담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로 구성된다.
‘봄을 찾아 봄(春)’ 패키지는 봄철 반갑지 않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야외 활동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도심 속 봄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화려한 봄 꽃 데코레이션과 함께 봄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르 살롱의 플로럴 티세트, 로즈향 코스메틱과 제인 패커의 봄 식물 화분 선물로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르 살롱 플로럴 티세트와 로즈향 코스메틱을 제공한다. 호텔 내 7층에 위치한 르 살롱에서 즐길 수 있는 플로럴 티세트는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꽃과 과일 베이스의 블랜딩티와 마들렌(2개)으로 구성된다. 르 살롱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가란시아의 ‘앙샹테로즈당탕’ 클렌징 워터는 미세먼지를 제거해주고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봄을 연상시키는 로즈향을 즐길 수 있다. 디럭스 및 스위트 타입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격조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인 패커(Jane Packer) 봄 식물 화분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