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롯데호텔제주 ‘2011 쿨 서머 페스티벌’
롯데호텔제주 ‘2011 쿨 서머 페스티벌’
  • 월간리치
  • 승인 2011.08.10 12:18
  • 호수 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야자수, 이국적인 풍차와 호반, 남국의 정취에 빠져들게 하는 꿈의 궁전, 롯데호텔제주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모래 조각 작품전, 말레이시아 전통 공연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한 ‘2011 쿨 서머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지난달 20일 롯데호텔제주가 중문해변에 새롭게 선보인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호텔 투숙객을 위한 편의시설로 해수욕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줄 풋스파와 해먹, 북카페 등으로 구성되어 중문 해변에서의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 360도 회전하는 워터슬라이드와 선베드, 해먹 등 바캉스 물놀이를 위한 기본 아이템을 갖춘 야외 수영장은 물론 전문레저도우미 ACE(Activ&Creative Entertainer)가 선보이는 수중 로데오, 물풍선 받기, 수중 농구 등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는 바캉스에 즐거움을 더한다.
중문 색달 해변에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모래 축제 세계적인 모래 조각가 ‘김길만’씨와 ‘제주 조각가 협회’의 섬세하고 놀라운 모래 조각 작품들을 이달 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8월7일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모래 조각 콘테스트를 진행해 헬로키티 캐릭터룸 숙박권, 뷔페식사권, 영화관람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호텔제주는 8월17일부터 23일까지 롯데호텔제주 야외 수영장, 중문 색달 해변에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전통 댄서들을 초청해 현란한 음악과 다양한 춤을 선보인다. 워리어(Warrior)가 성공적인 사냥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으로 구성된 워리어 뱀부 댄스(Bamboo Dance)는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공연시간 및 장소는 14:00 야외수영장, 16:00 중문 색달 해변, 20:00 화산분수쇼 무대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시원하게 펼쳐진 야자수와 푸른빛 바다가 이국의 정취를 물씬 풍기는 낭만의 섬 제주에서의 휴식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마이 쿨 서머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마이 쿨 서머 패키지’는 커플과 가족 단위의 여행객을 위해 두 개의 타입으로 구분되며,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헬로키티 비치 타올과 롯데호텔 비치 볼 등을 기본 선물로 제공한다. 커플을 위한 ‘마이 쿨 서머 포 커플(37만원~41만원)’에는 디럭스 룸(한라산 전망)에서의 1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되며, 가족을 위한 ‘마이 쿨 서머 포 패밀리(46만원~50만원)’에는 야외 정원과 호수 전망이 가능한 슈페리어 레이크 룸 1박과 4인 조식이 포함된다. 또, 3박 이상 이용하면 치킨윙과 기네스 맥주 2병, 소프트 드링크 1잔 등이 무료로 제공되니 신나게 즐긴 후의 출출함을 달래보자.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JDC 면세점 5%할인권 및 5000원 상품권, 관광지 할인 쿠폰북이 제공되며, 피트니스 센터(실내외 수영장 포함), 키즈월드 무료 이용, 식음료 10%, 세탁 20%, 롯데스카이힐제주C.C. 그린피 2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자연을 벗삼아 낭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캠핑트레일러와 톰아저씨의 오두막에 대한 로망을 충족시킬 원두막 등 특별한 즐거움이 가득한 ‘캠핑존’을 비롯해 신나게 만들고, 창의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어린이 신개념 체험 공간 ‘키즈랩(Kids Lab)’, 올레길 7코스에 펼쳐질 청정 유기농 농장 체험 공간 소담밭, 라이브 공연과 타악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연 그리고 젊은 열기로 가득 찰 ‘2011 중문색달 해변 축제’와 ‘야해(夜海) 카페’ 등은 여름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이 밖에도 쿠킹 클래스, 애니메이션 만들기 등 어린이 전용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서머 키즈 캠프’와 올레길 걷기, 로맨틱 요트 체험, 선상낚시 등 다양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문의: 롯데호텔제주(064-731-1000)
패키지 문의: 롯데호텔제주(1577-03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