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디지털 프라이빗 뱅킹 ‘쏠(SOL) PB’
신한은행은 신한PWM센터를 거래하는 고자산고객 전용 서비스인 ‘쏠(SOL) PB’를 출시했다. 쏠(SOL) PB는 PWM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하던 PB서비스를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신한 쏠(SOL)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PB고객이 쏠(SOL) 접속 시 바로 연결된다.
신한PWM고객은 쏠(SOL) PB를 통해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에서 운용되고 있는 자산의 종합 현황 및 수익률 추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위험성향에 맞춰 신한은행이 추천하는 모델포트폴리오와 실제 운용되고 있는 자산 포트폴리오의 차이를 비교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제안도 받아볼 수 있다. 쏠(SOL) PB가 제안하는 포트폴리오는 고객의 투자목적, 투자기간, 목표 수익률에 따라 여러 개의 포트폴리오 설정이 가능해 각각의 포트폴리오별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PWM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에게 신한PWM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를 원활히 제공하기 위해 쏠(SOL) PB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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