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2030 골퍼 겨냥 골프용품· 2030 골퍼 겨냥 골프용품·렌터카 할인 혜택 펑펑렌터카 할인 혜택 펑펑
2030 골퍼 겨냥 골프용품· 2030 골퍼 겨냥 골프용품·렌터카 할인 혜택 펑펑렌터카 할인 혜택 펑펑
  • 최상훈 기자
  • 승인 2021.07.1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 생활 맞춤형 카드 속속 출시

 


카드사들이 스포츠와 생활 맞춤형 카드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2030 골퍼들이 늘면서 골프 맞춤형 카드를 경쟁적으로 쏟아내고 있다. 리치는 생활 맞춤형 신용카드 혜택을 알아봤다.


KB국민카드는 최근 골프 관련 혜택을 강화한 ‘그린재킷 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연회비는 무료이며 전월 실적조건을 채우면 골프연습장, 의류, 관광 등 3개 업종에서 각 영역별 이용금액 최대 10만원까지 5%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기존에도 골프존 20% 청구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골프존 KB국민카드’를 제공했다. 이 카드는 골프 관련 혜택이 월 최대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혜택을 한층 더 넓힌 것이다.  
KB금융그룹은 그룹차원에서 지속적 선수후원과 골프대회 개최 등을 통해 골프마케팅에 강한 회사로 꼽힌다. 앞서 KB금융그룹은 5월 말 한국남자골프(KPGA)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을 개최하기도 했다.
대회 시작에 앞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메이저 대회를 여러 해 개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이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갈 것이다”며 “감염병으로 지친 우리 모두에게 청량음료와 같은 힐링과 즐거움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도 4월 말 골프 관련된 혜택을 강화한 ‘라베 신용카드’를 출시하며 골프족 잡기에 나섰다. 라베는 골프 경기에서 일생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냈을 때를 의미하는 라이프베스트를 줄여부르는 말이다. 신한카드는 카드이용자 고객이 골프장이나 골프연습장 이용 때 연간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고객은 할인혜택 대신 골프존 17만원 상당 상품권을 받거나 골프 거리측정기 20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우리카드도 2월 기존 카드 ‘그랑블루 퍼스트’를 재편해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 4잔 무료 제공 및 지정 골프연습장 무료 등의 부가 서비스를 탑재했다. 이 밖에 카드회사들은 골프 관련 혜택을 담은 카드상품 외에 골퍼들을 지원하거나 골프를 활용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BC카드는 올해부터 한국남자골프와 한국여자골프(KLPGA) 프로들로 구성된 프로골프단 ‘BC카드 골프단’을 창단하고 운영하기 시작했다. 

롯데카드는 새로운 금융브랜드 ‘로카머니’ 출범을 기념해 4월 총 상금 1500만원을 걸고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했다. 
렌탈족 겨냥한 카드도 출시... 
최대 1만7000원 절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렌탈 할인 카드도 눈에 띈다. KB국민카드는 모두렌탈과 함께 ‘모두렌탈 KB국민카드’를 처음으로 내놨다. 
모두렌탈에서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등을 렌탈한 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납부하면 실적에 따라 요금이 할인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7000원을 아낄 수 있다. 

우리카드는 ‘렌탈페이 우리카드’, ‘세라젬 우리카드’ 등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렌탈페이 우리카드는 KG이니시스의 이니렌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필웨이, 텐바이텐, 린나이 등 이니렌탈의 월 렌탈료를 자동납부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세라젬 우리카드는 세라젬 월 렌탈료 정기납부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을 할인해준다.  최상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