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소비자 혜택 늘리는 삼성카드
소비자 혜택 늘리는 삼성카드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2.07.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리지 적립 높이고~ 선택권 넓히고~

 

 

삼성카드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자사 구독 서비스인 ‘My 큐커 플랜’ 이용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My 큐커 플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파트너 식품회사 4곳을 새로 추가하고, ‘삼성카드 & 마일리지 플래티넘(스카이패스)’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주고 있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 ‘My 큐커 플랜’ 파트너 식품회사 4곳 추가

삼성카드는 자사 구독 서비스인 ‘My 큐커 플랜’에 파트너 식품회사 4곳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파트너 식품회사는 ▲롯데푸드몰 ▲설로인 ▲예술소 ▲삼진어묵이다. 이번 식품회사 확대로 ‘My 큐커 플랜’ 이용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파트너 식품회사는 모두 17곳으로 늘었다.

My 큐커 플랜은 지난해 7월 삼성카드가 출시한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다. 약정 기간 파트너 식품회사에서 매월 약정 금액 이상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비스포크 큐커를 최저 5만 원에 살 수 있다.

My 큐커 플랜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 후 제공되는 비스포크 큐커 기기 할인 쿠폰은 삼성카드 쇼핑에서 비스포크 큐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y 큐커 플랜의 파트너 식품사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 식품사를 지속해서 추가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

삼성카드가 선보인 ‘삼성카드 & 마일리지 플래티넘(스카이패스)’는 다양한 혜택으로 인기다. 스카이패스 카드는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 1000원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통상 일반적인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카드가 이용 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것과 비교하면 혜택이 높다.

또 소비자가 많이 이용하는 주유소·백화점·택시·커피·편의점 등 5개 업종에서는 이용 금액 1000원당 스카이패스 2마일리지를 매월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월 2000마일리지를 초과해도 기본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아울러 ▲인천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 ▲공항 카페 커피 무료 ▲아티제 커피 1+1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는 마일리지 혜택은 물론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4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재개될 해외여행의 기대와 설렘을 삼성카드와 함께 하자는 뜻에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각각 공항, 비행기, 여행지를 의미하는 보딩, 플라이트, 스탬프 디자인으로, 해외 여행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담아 제작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