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놀이공원·야구장·호캉스 할인
놀이공원·야구장·호캉스 할인
  • 이욱호 기자
  • 승인 2023.05.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 고객 잡아라 봄맞이 이벤트 봇물

 

카드 업계가 봄나들이 철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몰이하고 있다. 야외활동과 소비가 
많이 증가하면서 여행·놀이공원·야구·패션 등 다양한 업종에서 혜택을 주고 있다. 리치가 자세히 소개한다.

KB국민카드는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KB국민 BC카드· KB국민 기업카드 제외)로 잠실 홈경기 레드석, 네이비석, 외야석 입장권을 인터넷 또는 현장에서 구매하면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경기당 1인 1매에 한해 2023원이 할인된다.
KB국민카드는 ‘홈경기 입장권 할인’ 외에 시즌 중 두산 베어스 선수들이 착용하는 수비 모자 왼쪽 면에 KB Pay 자수패치 부착 등 다양한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KB국민카드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포츠 레저 활동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카드는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인 ‘New 나만의 Pick’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New 나만의 Pick’ 서비스는 손님의 카드사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지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용 빈도가 높은 생활밀접형 가맹점을 엄선했고, 이 가맹점 중 내가 더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은 원큐페이 앱에서 ‘나만의 Pick’ 탭을 통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고 ‘Pick 신청’을 통해 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ew 나만의 Pick 서비스’는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M2, 1명), IPad Air(5세대, 1명), LG 코드제로(R5, 2명)를 증정한다.
우리카드는 해외 호캉스(호텔과 바캉스를 합친 말로,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뜻함) 고객들을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29일까지 프리미엄 호텔 그룹 아코르 호텔과 아코르 플러스 48%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신청 대상은 ‘다이너스 클럽 포인트’, ‘다이너스 클럽 마일리지’를 이용 중인 고객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마스크 해제 및 상춘객들로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해 아코르 계열의 프리미엄 호텔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는 봄나들이와 가족 여행 시즌을 맞아 서울랜드, 롯데월드, 에버랜드 등 놀이공원과 모두투어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놀이공원에서 신한 개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회원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법인·기프트·BC카드는 제외된다. 
서울랜드에서 5월 7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어른 기준 종일권은 정가 기준 57% 할인된 2만9000원에 동반 1인까지, 오후권은 1만7900원에 동반 1인까지 구매할 수 있다. 에버랜드에서는 5월 1일부터 6월 11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신한카드로 예매하면 본인과 동반 1인의 종일권을 45% 할인된 가격인 3만7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결제 시에는 종일권을 35% 할인 혜택을 적용한 4만4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욱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