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올여름, 시원·편안하게  호텔에서 즐기자....파크하얏트
올여름, 시원·편안하게  호텔에서 즐기자....파크하얏트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3.07.3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 가득 여름 별미’ 맛·건강 모두 챙긴다

 

 

파크하얏트 서울이 당도 높은 제철 과일로 담아낸 여름의 맛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또 스테디셀러 허니골드 빙수·체리·홍시·애플망고 빙수 셀렉션 4종과 입맛을 깨우는 영양 가득 여름 시즌 한정 메뉴, 파크 스위트 객실 
1박과 30만 원 상당의 라 메르 화장품이 포함된 럭셔리 뷰캉스를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

파크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가 당도 높은 제철 과일을 활용해 새콤달콤한 여름의 맛을 선사할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내놨다. 제철 과일의 맛과 디테일을 살려 감각적으로 담아낸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화사한 플라워 초콜릿 롤리팝을 시작으로 진한 마스카르포네 치즈 크림과 상큼한 블루베리 쨈을 샌드한 마스카르포네 & 여름 베리 부셰, 고소한 아몬드 크럼블과 바닐라빈을 더한 달콤한 복숭아를 작은 컵에 듬뿍 담아 완성한 복숭아 베린느, 새콤한 살구 콤포트에 라벤더 크림을 올려 마무리한 살구 타르트, 여름 과일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살린 청포도 레몬 버베나 케이크, 풍성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백향과 & 애플망고 케이크와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신선한 과일이 제공된다.


디저트의 달콤함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세이버리 메뉴로는 고소하고 풍부한 맛의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에 신선한 바질, 시금치를 더한 바질 마스카르포네 페이스트리, 향긋한 허브 딜로 맛을 낸 요거트 소스와 매콤한 치킨 살사를 올린 요거트 소스 치킨 타르트, 블리니 반죽에 홀스래디쉬 크림과 훈제연어를 넣어 동그랗게 감싸고 고추 생강 퓌레를 곁들인 훈제연어 블리니, 커스터드 크림과 홀그레인 머스타드로 버무린 돼지고기로 속을 채운 볼로방에 크런치한 식감의 깻잎 카다이프를 올려 마무리한 돼지고기 파이와 깻잎 카다이프를 맛볼 수 있다.
청량감으로 더위를 날려줄 웰컴 스파클링 와인 1잔이 제공된다. 산뜻한 과일 향을 혼합한 오렌지 루이보스, 레몬 디톡스, 와일드 체리 등 여름 스페셜 블렌딩 티 셀렉션도 함께 구성돼 계절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는 9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주중에는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 주말에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름 위에서 맛보는 달콤함 ‘빙수 셀렉션’

더 라운지는 체리와 허니 골드, 홍시, 망고 등을 포함한 ‘2023 빙수 셀렉션’도 선보인다. 백영민 총주방장이 추천하는 체리 빙수는 부드러운 유기농 우유 얼음에 먹기 좋게 씨를 모두 제거한 체리를 층층이 쌓아 올리고, 체리 아이스크림과 베리 과즙과 피스타치오를 더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엄선한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올린 애플망고 빙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망고 크림을 곁들여 풍성한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색적인 홍시 빙수는 단호박 식혜와 두유 얼음을 베이스로 감 아이스크림, 누룽지, 홍시 찹쌀떡과 현미 강정을 곁들여 전통적인 맛을 구현했다.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빙수의 모든 토핑은 사이드로 함께 제공된다. 시기에 따라 제철 재료들로 변경될 수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의 빙수를 한 가지 맛으로만 즐기기 아쉬운 고객을 위해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를 더한 빙수 콤비네이션 메뉴를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빙수 콤비네이션은 전통 문양 받침과 함께 시원한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를 더해 빙수 온도를 차갑게 유지하여 마지막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빙수 셀렉션은 오는 9월 10일까지 운영된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맛볼 수 있다.


영양 가득 ‘고메 앳 더 파크–서머’

파크하얏트 서울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맞이할 수 있게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챙긴 ‘고메 앳 더 파크 - 서머’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다이닝을 제안한다. 5코스의 ‘시그니처 디너 세트’를 선보이는 코너스톤에서는 샴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옵션의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코코넛 밀크에 마리네이드한 농어 크루도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구운 옥수수수프, 여러 가지 해산물이 들어간 딸리올리니 파스타가 입맛을 돋운다. 


뉴질랜드산 양갈비, 참나무 장작에 구운 랍스터, 가람 마살라에 마리네이드한 닭고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6종류의 메인 요리와 입안을 상큼하게 마무리해 줄 포카치아 젤라토 디저트, 리몬 첼로를 식후주로 구성하여 여름철 입맛을 자극하는 정통 이탈리안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맛과 건강을 모두 담은 5코스의 모던 한식 ‘더 팔레트-디너 코스’로 기력 회복에 좋은 문어를 비법 된장소스와 상큼한 한라봉 겔, 향긋한 미나리 퓌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피타이저 문어숙회와 닭 뼈, 대추, 은행, 황기 등 각종 약재를 넣어 정성스럽게 끓여낸 진한 육수에 국내산 닭, 두부, 부추 등으로 만든 만두 속을 닭 껍질로 감싸 풍부한 맛은 물론 영양까지 챙긴 영계 만두를 맛볼 수 있다. 


메인요리로는 새콤달콤한 볶음김치 살사로 한식의 풍부한 맛을 표현한 그릴에 구운 한우 등심구이와 부추, 전복, 캐비어 등 여러 가지 보양 식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민어찜 중 선택할 수 있다. 뒤이어 은은하게 퍼지는 생강 향이 일품인 대표 보양식 장어 덮밥과 깔끔한 마무리를 위한 오미자 차를 곁들인 배숙으로 구성하여 다채로운 맛의 팔레트를 선사한다


바이닐 음악을 배경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는 계절 생선을 활용한 6코스의 일식 ‘하모니 디너 코스’로 입안 가득 청량한 바다의 맛을 선사한다. 상큼한 살구 조림을 곁들인 살구 시소 소르베로 마무리되는 영양 가득한 코스 요리는 다채로운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여름의 맛에 흠뻑 취할 수 있다.


럭셔리 뷰캉스 ‘스위트 & 스윗 드림 패키지’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 뷰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 스윗 드림 패키지’ 패키지도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 & 스윗 드림 패키지는 풍부한 자연 채광을 만끽할 수 있는 파크 스위트 객실에서 1박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 (La Mer)’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30만 원 상당의 리틀 럭셔리 컬렉션이 포함돼 아늑한 스테이케이션과 피부에도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줄 수 있는 뷰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과 무료 주차 서비스 및 도심 속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 수영장 이용 혜택,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마련됐다.


스위트 & 스윗 드림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전용 상품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인기가 좋은 파크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전면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파크 스위트 객실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월넛 톤의 인테리어와 함께 더욱 럭셔리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리클라이너가 있는 침실과 다이닝 테이블, 소파가 구비된 거실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자연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기분을 주는 이색적인 인테리어의 욕실은 특별한 포토 스폿이다.


라 메르의 리틀 럭셔리 스킨케어 세트는 크렘 드 라 메르 15㎖, 아이 컨센트레이트 5㎖, 리제너레이팅 세럼 5㎖, 클렌징폼 30㎖로 알차게 구성됐다. 여행용 사이즈의 고기능성 트리트먼트 구성으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를 강화하여 보습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룸서비스 조식으로는 신선한 주스와 빵, 시리얼과 요거트로 신선함을 담은 ‘더 파크’, 홈 스타일 이탈리안 조식 스타일 ‘코너스톤’, 디톡스 주스, 호밀 토스트, 그릭 요거트 등 건강식을 강조한 ‘피트니스’, 소불고기, 제철 생선구이, 소고기미역국 등 한식 상차림인 ‘강남’까지 총 4가지 세트 메뉴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겨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