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마스터 셰프의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파크하얏트 서울
마스터 셰프의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파크하얏트 서울
  • 한겨레 기자
  • 승인 2023.08.2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빛 노을 보며 주류 무제한으로

 

파크하얏트 서울이 화려한 도심 전경을 품은 객실에서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로 인도한다. 또 파노라믹 통창으로 감상하는 황홀한 도심의 노을 뷰와 주류 무제한 혜택을 준다. 
일요일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방콕 숙박권 제공하는 로맨틱 선데이도 준비했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여유로운 휴식 ‘얼티밋 겟어웨이’

파크하얏트 서울은 아늑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3개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과 도심 속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아로마틱 플로럴 우디향의 시그니처 디퓨저와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다이닝 크레딧은 투숙 기간 중 호텔 전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모던 한식, 일식부터 객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식사까지 취향과 분위기에 맞춰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은 아침을 든든하게 깨우는 조식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런치와 디너 코스, 주말 브런치 등 다양한 홈스타일의 이탈리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자리해 파노라믹한 도심 전경이 펼쳐진 ‘더 라운지’는 제철 재료를 사용해 계절 고유의 맛을 끌어낸 모던 한식 다이닝과 시즌에 따라 창의적으로 담아내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바이닐 레코드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정갈한 일식 코스부터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도 수준 높은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는 온전한 휴식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일상을 벗어나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겟어웨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55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황금빛 노을 뷰와 즐기는 ‘골든아워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는 황금빛 노을을 감상하며 엄선된 주류 셀렉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골든아워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2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웰컴 바이트 메뉴 3종과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운영된다. 가격은 1인 6만5000원이다. 스페셜 오퍼 가격의 별도 스낵 메뉴 옵션도 마련돼 있다.


골든아워의 무제한 주류 셀렉션은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수제 맥주부터 다양한 종류의 와인, 감미로운 스페셜 진 & 티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웰컴 바이트 메뉴는 부드러운 도미살을 바싹하게 튀겨 꿀과 간장 소스 연근 칩으로 달콤하게 마무리한 국내산 도미 강정, 국내산 닭, 두부, 부추 등으로 만든 만두 속을 닭 껍질로 감싼 뒤 인삼 더덕과 국내산 흑마늘로 만든 두 가지 퓨레가 곁들여진 국내산 영계 만두, 향긋한 미나리 향과 새우의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미나리 새우전 등 총 3종과 솔티드 넛츠가 준비된다. 


추가 스페셜 오퍼로 더 라운지 시그니처 버거, 깻잎 말이 닭구이, 치즈 플래터, 감자튀김 등을 8000원부터 최대 2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럭키 드로 ‘웨딩 프로모션–로맨틱 선데이’

서울 강남 테헤란로에 자리해 높은 인접성과 럭셔리 커스터마이징 웨딩으로 입소문이 난 파크 하얏트 서울이 일요일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 프로모션 – 로맨틱 선데이’를 선보인다. 품격 있는 나만의 웨딩과 함께 방콕의 화려한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 스테이케이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하객 50명 이상의 내년 일요일 웨딩 행사를 신규 계약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0월 30일까지다. 대상 조건에 해당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둘만의 로맨틱한 여행을 위한 파크 하얏트 방콕 2박 숙박권 1매(2인 조식 포함)가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6일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와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럭셔리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방콕은 쇼핑, 관광의 중심지에 있어 교통 편의성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방콕의 핫플레이스인 센트럴 엠버시와 바로 연결돼 있어 명품을 포함한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황홀한 도심 뷰가 펼쳐진 이국적인 분위기의 객실과 루프탑에 자리해 인피니티 풀에서 저물어 가는 석양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하며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커스터마이징 웨딩은 신랑, 신부만의 럭셔리한 감성과 취향을 오롯이 반영해 자유롭게 웨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한식 또는 양식 코스 요리, 생화 장식 1단 고급 케이크와 프리미엄 샴페인, 혼인 서약서, 성혼 선언문 등을 포함한 웨딩 스테이셔너리, 신혼여행을 떠나기 전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예식 당일 파크 스위트 객실 1박과 2인 조식 등의 기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파크 하얏트 서울 3층에 마련된 이벤트 공간은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 채광과 화려한 도심 전경이 잘 어우러진 공간으로 지난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완료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빌트인 LED 디스플레이와 최고급 음향시설, 동시 생중계 등 최첨단 AV 시스템 등 업그레이드된 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하얏트 월드 허니문 특별 프로모션에 등록 후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웨딩을 진행하면 하얏트 월드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돼 전 세계 모든 하얏트 호텔 & 리조트에서의 무료 숙박과 다이닝, 스파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결혼식 비용으로 최소 미화 5000달러 결제 시 하얏트 월드 보너스 포인트 3만 점, 최대 15만 점까지 적립할 수 있다.  한겨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