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황금빛 노을뷰와 함께 즐기는 주류 무제한.....파크하얏트 서울
황금빛 노을뷰와 함께 즐기는 주류 무제한.....파크하얏트 서울
  • 최상훈 기자
  • 승인 2023.11.1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스페셜 진 & 티 칵테일·수제 맥주

 

황홀한 도심 뷰를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The Lounge)’가 황금빛 노을을 감상하며 엄선된 
주류 셀렉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골든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골든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웰컴 바이트 메뉴 3종과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운영된다. 가격은 1인 6만5000원이다. 스페셜 오퍼 가격의 별도 스낵 메뉴 옵션도 마련됐다. 아름답게 물드는 도심 속 노을을 더욱 다채롭게 만끽할 수 있다.


골든아워의 무제한 주류 셀렉션으로는 수제 맥주부터 다양한 종류의 와인, 감미로운 스페셜 진 & 티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웰컴 바이트 메뉴는 부드러운 도미살을 바삭하게 튀겨 꿀과 간장 소스 연근칩으로 달콤하게 마무리한 국내산 도미 강정, 국내산 닭, 두부, 부추 등으로 만든 만두 속을 닭 껍질로 감싼 뒤 인삼 더덕과 국내산 흑마늘로 만든 두 가지 퓨레가 곁들여진 국내산 영계 만두 등이다. 


또 향긋한 미나리 향과 새우의 감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미나리 새우전 등 3종과 솔티드 넛츠가 준비된다. 추가 스페셜 오퍼로 더 라운지 시그니처 버거, 깻잎 말이 닭구이, 치즈 플래터, 감자튀김 등을 8000원부터 최대 2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퇴근 후 저무는 노을을 바라보며 황금 시간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최상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