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07:36 (화)
크리스마스·연말,  호텔에서 특별하게....파크하얏트 서울
크리스마스·연말,  호텔에서 특별하게....파크하얏트 서울
  • 한계희 기자
  • 승인 2023.11.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로운 휴식·차별화된 다이닝

 

파크 하얏트 서울이 12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기념할 
럭셔리 다이닝 ‘페스티브 스페셜 디너’, 페스티브 무드로 테이블을 장식할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와 ‘생크림 딸기 케이크’, 페스티브 무드 가득한 여유로운 휴식과 차별화된 다이닝으로 완성하는 연말 호캉스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리치에서 자세히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생크림 딸기 케이크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에서는 크리스마스 무드가 한껏 담긴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와 ‘생크림 딸기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의 상징인 붉은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는 영원한 행복과 행운이 가득한 삶을 의미하는 디자인으로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두 가지 초콜릿을 사용해 깊은 달콤함과 우아함을 더했다. 제철 딸기로 만든 달콤한 콤포트와 라즈베리, 제비꽃 향이 섞인 부드러운 크림과 요거트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또 ‘생크림 딸기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크림의 부드러움과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진 달콤한 맛의 크리스마스트리 디자인의 케이크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가능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19일까지다. 픽업은 12월 22~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호텔 2층 코너스톤에서 가능하다. 가격은 9만2000원, 생크림 딸기 케이크는 7만5000원이다. 


스위트 객실 최대 25% 할인·럭셔리 스위트 오퍼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위해 조금 더 오래 머무르면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오퍼를 선보인다. 3박 이상 투숙 시 스위트 객실 최대 25% 할인,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레스토랑(코너스톤·더 라운지·더 팀버 하우스) 10% 할인과 편안한 투숙을 위한 세탁물 서비스 30% 할인한다.

나무와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전통적인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모던함이 잘 어우러져 차분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파크 스위트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침대와 리클라이너가 있는 침실, 다이닝 테이블과 소파가 구비된 거실 공간으로 구분돼 있어 비즈니스, 레저 등 다양한 목적으로 즐길 수 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통유리창을 통해 낮과 밤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도심 전망을 마주하고 있어 풍부한 자연 채광과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역동적인 도심 속 편안한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브라이덜 샤워, 프러포즈, 생일 파티 등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포토 스폿을 선사한다.  


특히 파크 스위트 킹 디럭스 객실은 탁 트인 탄천 뷰가 있는 거실과 도심 전망을 마주하는 침실에서 일몰과 일출을 모두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호텔 최고층에 자리해 역동적인 도심의 에너지가 가득 넘치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티풀 구조의 수영장에서 재충전의 시간과 함께 스위트 룸 투숙 시 제공되는 사우나 무료 혜택으로 웰니스를 즐기며 더욱 건강해지는 힐링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의 가격은 파크 스위트 킹 또는 트윈 객실 기준 66만 원부터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연말 ‘스페셜 디너’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게 페스티브 무드가 가득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홈메이드 이탈리안 ‘코너스톤’ 모던 한식 ‘더 라운지’ 프리미엄 일식 ‘더 팀버 하우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모든 디너 코스에는 샴페인 또는 스파클링 사케 페어링이 포함된다.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해산물과 육류를 모두 포함한 6코스의 ‘나탈레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볏짚에 훈연한 방어와 저온에 조리해 더욱 부드러운 랍스터 롤에 오세트라 캐비어를 곁들인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카라멜 라이징한 무안산 양파와 이탈리아산 모차렐라 치즈가 만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식 양파스프, 마스터 셰프의 손길로 빚은 홈메이드 파스타 도우에 리코타 치즈와 시금치로 소를 채운 만두형 파스타 라비올로니에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뤼프를 올려 진한 풍미를 더했다. 


메인 생선 요리로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참나무 장작에 구운 국내산 달고기도 선보인다. 이탈리아산 블랙 트뤼프를 올린 그릴에 구운 한우 1++ 채끝도 제공된다. 페스티브 시즌 한정 디저트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빵 파네토네를 디저트 형식으로 재해석해 달콤한 향을 은은하게 느낄 수 있다. 나탈레 디너 세트는 루이나 블랑 드 블랑 샴페인 페어링과 함께 즐길 수 있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더욱 로맨틱한 다이닝을 위해 루이나 로제 샴페인 페어링을 제공한다. 가격은 21만 원이다.


도심의 반짝이는 불빛으로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더 라운지에서는 7코스의 ‘모던 한식 페스티브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첫 번째 전채 요리로는 겨울 제철 방어에 제주 한라봉 소스와 캐비어를 곁들어 상큼하게 입맛을 돋울 방어 초회를 선보인다. 두 번째 전채 요리로는 식감을 살려 다진 한우 등심을 만두피 없이 둥글게 빚어내 밀가루의 텁텁함을 없앤 갈비 만두를 양지 육수와 함께 제공한다. 동치미 국물과 배를 이용해 만든 동치미 소르벳은 라임 제스트와 함께 제공, 메인 요리 전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메인 생선 요리로는 생선 살과 새우, 명인이 만든 고추장으로 속을 채운 제철 광어구이에 말린 숭어알을 올려 마무리했다. 육류 요리로는 부드러운 된장 감자 그라탕을 곁들인 한우 등심구이를 이탈리아 알바 화이트 트뤼프를 올려 진한 풍미를 더했다. 식사로는 톳밥에 미나리와 살을 바른 게장, 독특한 식감의 연어알, 바삭하게 볶아낸 메밀을 올린 게장 밥과 시원하게 끓여낸 조개 맑은국이 함께 제공돼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는 제철 딸기로 만든 달콤한 콤포트와 라즈베리, 제비꽃 향으로 맛을 낸 부드러운 크림과 요거트의 산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리스 케이크가 준비된다. 루이나 블랑 드 블랑 샴페인 페어링이 포함된 모던 한식 페스티브 디너 세트의 가격은 1인 18만 원이다.
아날로그 사운드의 바이닐 음악으로 감성 가득한 연말 다이닝을 만끽할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더 팀버 하우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가이세키 요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6코스의 ‘페스티브 하모니 디너 코스’는 첫 냉전채로 버섯과 채소의 감칠맛과 문어의 담백함을 돋보이게 하는 문어 버섯 젤리 샐러드가 준비됐다. 신선한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사시미로 겨울 바다 내음을 느껴볼 수 있다. 페스티브 하모니 디너 코스의 가격은 1인 18만 원이다.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 추가 프로모션

아늑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를 제안한다.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3개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15만 원, 도심 속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아로마틱 플로럴 우디향의 시그니처 디퓨저와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특히 대형 크리스마스 장식이 화려하게 설치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연말 콘서트가 열리는 잠실 실내 체육관, 루미나리에 빛 축제가 진행되는 석촌호수, 다채로운 연말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예술의 전당과 가까운 곳에 있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스폿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다이닝 크레딧 15만 원은 투숙 기간 중 호텔 전 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해 이탈리안, 모던 한식, 일식은 물론 객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식사까지 취향과 분위기에 맞춰 시즌 한정 페스티브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얼티밋 겟어웨이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 55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계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