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다양한 카드사 이벤트로 실속 챙기기 각종 혜택으로 ‘쿨’하다!
다양한 카드사 이벤트로 실속 챙기기 각종 혜택으로 ‘쿨’하다!
  • 월간리치
  • 승인 2013.08.07 17:52
  • 호수 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용카드사들이 앞 다투어 레저에 맞는 상품과 이벤트를 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저가 항공 할인에서 부터 캠핑 이벤트, 도심 속 휴양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몰이 나서고 있다. 다양한 카드사들의 이벤트를 엿보며 실속을 챙겨볼 만하다. KB국민카드와 하나SK카드, NH농협카드, 삼성카드 등이 대표적이다. 리치에선 각 카드사별로 강점들을 재조명했다.

신용카드사들이 여기에 맞는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하나SK카드는 제주항공 항공권 할인과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은 물론 패밀리 레스토랑, 커피/베이커리, 주유, 통신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 제주항공 아멕스카드를 출시했다.

똑똑하게 즐긴다

하나SK 제주항공 아멕스카드는 국내외 제주항공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월 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제주항공 이용금액의 1%가 OK캐쉬백으로 적립되고 보유 중인 OK캐쉬백 포인트도 제주항공에서 상시 사용할 수 있다.
공항 라운지 및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SK 제주항공 아멕스카드로 항공권 구입 후 당일 출국하는 고객은 인천공항 HUB라운지 무료 이용(동반인 30% 할인)과 부대시설 10% 할인, 공항 내 제휴 커피전문점 무료 커피서비스 및 제휴 음식점 최대 2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전국 주요 워터파크 할인, 경품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설악 워터피아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션월드에서 입장권 구매 시 본인포함 4인까지 최대 30% 할인된다.
이밖에 캐리비안베이에서 입장권 구매 시 본인 30%, 동반 1인 10%, 피크아일랜드에서 입장권 구매 시 최대 40%, 설악워터피아·경주스프링돔에서 최대 40%까지 입장권을 할인한다.
스파밸리·금호 아쿠아나(화순, 제주)·대명 아쿠아월드·아산스파비스·경주캘리포니아비치·블루캐니언 최대 30%를, 웅진플레이도시 최대 25%까지 할인된 값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 씨랄라·포시즌·스파플러스·리솜스파캐슬·리솜아쿠아월드·하피랜드에서 20%, 리솜해브나인에서 힐링스파 10%를 각각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성수기에는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삼성카드도 국내 대표적인 여름 휴양지인 해운대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우선 해변에서 불필요하게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 또는 바코드 이용권만으로도 편리하게 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 ‘스마트 비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비치 서비스를 이용해 튜브, 파라솔, 비치베드 등 물놀이 용품을 빌릴 때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 비치 서비스는 해변에서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현금 분실, 도난 등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해운대 지역 내 유·무인 매표소에서 바코드 이용권 등을 구입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해운대 지역 대표 외식 가맹점 최대 30% 할인 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그런가 하면 삼성카드는 8월 31일까지 해운대 스마트 비치 이용권 또는 해운대 30 by SAMSUNGCARD 쿠폰을 이용한 회원을 추첨해 총 312명에게 국제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에게 꼭 맞는 할인

NH농협카드는 전국 20여 개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명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 20여 곳에서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0%까지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8월 3일 용평리조트의 경우 당일 피크아일랜드입장권 및 곤돌라 요금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해운대 해수욕장 스마트비치에서는 파라솔, 튜브 및 썬 베드 이용 시 농협카드로 20% 현장 할인이 가능하며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은품으로 비치볼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이밖에도 8월 31일까지 농협카드로 누적 100만 원 이상을 결제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여름 휴가비 걱정! NH농협카드로 힐~링~’이벤트도 실시한다.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