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앵콜 공연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앵콜 공연
  • 월간리치
  • 승인 2014.02.09 21:26
  • 호수 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 성화에 2월 초 추가공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열기가 다시 뜨거워지고 있다. 수많은 대형뮤지컬들이 공연되는 최근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뮤지컬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성황리에 공연중인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이와 같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2월 4일과 5일, 모두 세 차례 공연을 추가하기로 했다.
더불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는 토요일과 일요일 공연에 한해 팬사인회를 이어 가며 성원에 보답했다. 이번 사인회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착한 이야기에 큰 성원과 사랑을 보내는 관객들의 성원에 응답하고자 하는 제작사와 배우들의 뜻에 의해 이뤄졌다.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사인회는 1월 18일, 19일과  26일, 29일에 진행됐다. 사인회에는 마리아역의 소향, 박기영과 대령역의 이필모, 박완, 김형묵과 양희경, 우상민, 조승연, 김빈우, 황지현 등 해당 회차의 주요 출연진이 함께 했다.
영화로 널리 알려지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사운드 오브 뮤직>은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2013년 12월부터 계속되는 현대극장의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연출 김진영)은 소향, 박기영, 이필모, 양희경 등 스타들의 출연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공연되고 있다.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감동의 무대는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나 드라마와 달리 뮤지컬에선 아역배우 역할이 적기 마련인데 이번 공연은 차별화를 이루는데 성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