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영국 뒤흔든 뮤지컬 TOP HAT 온다
영국 뒤흔든 뮤지컬 TOP HAT 온다
  • 월간리치
  • 승인 2014.04.09 09:36
  • 호수 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첫 선 앞둔 공개 오디션 눈길

2014년 연말,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TOP HAT이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
한국인 배우 윤석화가 런던 웨스트앤드 뮤지컬에 공동제작자로 참여하여 최초로 올리비에 어워즈를 수상한 바로 그 뮤지컬 TOP HAT이다.
2012년 4월 영국 웨스트엔드 올드리치 극장에서 공연된 뮤지컬 TOP HAT은 2013년 영국의 토니상으로 불리는 영국 최고 권위의 올리비에 어워즈에서 최고작품상, 안무상, 의상상 3개 부문을 휩쓴 웨스트엔트 최신 뮤지컬이다.
특히 이번 오디션 합격자중 우수합격자에게는 런던 현지에서 7월 한 달간 탭과 스윙에 관련된 수준 높은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뮤지컬 TOP HAT은 미국의 전설적인 댄싱커플 프레드 애스테어와 진저 로저스가 출연한 동명의 영화(1935년)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으로 영국을 방문한 미국의 스타 탭 댄서 제리가 영국 아가씨 데일을 만나 우여곡절 끝에 사랑을 이루는 로맨틱한 스토리를 토대로 하고 있다.
영국 웨스트엔드를 뒤흔든 뮤지컬 TOP HAT은 2013년 영국 최고 권위의 로런스 올리비에상 3개 부문 석권, 7개 부문 노미네이트가 입증하듯 환상적인 탭 댄스 와, 재즈 넘버의 고전이 된 ‘Cheek To Cheek’을 포함한 훌륭한 음악, 웅장하고 스타일리쉬한 무대, 섹시하고 화려한 의상 의 환상적인 조화로 탑 클래스 쇼 뮤지컬로 평가 받고 있다.
TOP HAT의 국내 초연 연출은 웨스트앤드 초연에서 공동프로듀서로 참여한 국내 최고의 연극배우 이자 연출가, 제작자로 폭 넓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윤석화가 맡았다. 또한 국내 창작과 라이선스공연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준 뮤지컬해븐의 박용호 대표가 공동제작자로 참여한다.
국내 제작사 TOP HAT KOREA는 ‘시대를 초월하여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댄스 뮤지컬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는 동명의 원작을 무대 위에서 화려하게 부활 시키고, 뉴욕, 런던, 베니스로 이어지는 웅장한 무대와 30여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탭 댄스로 이전의 쇼 뮤지컬과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디션은 2014년 4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1차 서류심사 2차 실기 전형으로 오디션이 진행된다. 3월 28일 까지 뮤지컬해븐 홈페이지 (www.musicalheaven.co.kr)에서 온라인 접수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