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임피리얼팰리스호텔이 추천하는 ‘Hot Place
임피리얼팰리스호텔이 추천하는 ‘Hot Place
  • 월간리치
  • 승인 2009.06.30 19:30
  • 호수 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같은 낭만과 즐거움 ‘만끽’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 가면 그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들이 있다. 야외수영장, 연회장, 룸&스위트 등이 대표적으로 꼽힌다.
우선 야외수영장의 경우 지중해풍 이국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야외수영장에선 낮에는 따사로운 태양, 바람과 함께 썬탠을, 저녁에는 낭만 가득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즐길 수 있다. 강남 유일의 호텔 야외수영장으로써 프라이빗한 사교모임, 파티로도 각광받고 있다.
연회장의 경우 정시아, 장혁, 차두리 등 유명 스타들의 웨딩으로도 유명하다. 바로크, 앤티크 스타일의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 조화된 화려한 샹들리에와 우아한 분위기로 CF, 화보촬영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룸&스위트는 강남의 모습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커다란 통유리창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복층 구조의 스위트로 연출돼 있다. 뱅앤올룹슨, 강남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경을 자랑하는 자쿠지, 600년 전 만들어진 목재 피아노 등 모던과 클래식이 조우해 귀족적 기품이 흐르는 국빈급 ‘로얄 스위트’도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임피리얼팰리스호텔의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먼저 야외수영장&풀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지난 5월 23일 오픈했다. 지중해 남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야외수영장과 꿈같은 정원에서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가 대표적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입장료는 6만500원(객실 투숙객은 50% 할인)이다. 6월과 9월 주중 매일 선착순 10명에 한해 스낵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다만 일반고객 및 회원고객에 한한다.
4만 원 대로 즐기는 칵테일 6잔의 행복도 있다. 보드카, 데낄라 등의 다양한 주류와 4가지의 스낵 선택이 가능한 세트 구성되어 있으며 주류별 6잔과 한 가지의 스낵을 4만9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Happy shot Promotion’이 그것이다.
지난 6월 1일부터 시작, 오는 11월 30일까지 계속되는 이 프로모션은 Zoe Bar(조이바)에서 열리며 평일 오후 7시부터 10시(주말, 공휴일은 시간제한 없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대상은 20대 젊은 여성과 30대 초반의 남성이다.
그런가 하면 중식당 ‘천산’의 5만 원대로 즐기는 8가지 보양식 코스요리도 있다. 홍소샥스핀찜, 새우 오렌지 크림 소스 등의 다양한 8가지 코스의 중식당  ‘천산’의 요리를 5만 원대로 즐길 수 있는 주말 프로모션이다.
또 1만 원대로 즐기는 ‘에끌레어’의 유럽풍 브런치 세트가 있다. 1만 원대로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세트’와 ‘에끌레어 스페셜 세트’, 2만 원의 저렴한 가격 이벤트 ‘Half bottle wine(375ml)’을 유럽의 감성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에끌레어에서 즐겨봄직 하다.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휴무, 문의: 02-556?1581)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선 개관 20주년 기념 웨딩 특전도 열린다. 오는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전은 예식 당일 스위트와 결혼 1주년 기념 숙박권 제공해 준다. 또 ▲웨딩 메뉴 테이스팅 6인 제공 ▲폐백실·폐백의상· 혼구용품 무료 제공 ▲2부 연출 무료 제공 ▲리무진 서비스 ▲차이나웨어 세트, IP 에메랄드 카드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
그런가 하면 8월까지 특전으로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 또는 웨딩 피로연 중 택 1 ▲브라이덜 샤워 파티: 코너 스위트 1박, 샴페인 1병, 와인 2병, 핑거 샌드위치 1트레이, 풍선장식 및 꽃바구니 무료 제공 ▲웨딩 피로연(12년산 위스키 2병, 안주 3가지, 맥주 20병, 음료 6피처 무료 제공) 등이 있다.
한편 야외수영장,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가든테라스 비어파티 등의 옵션 선택이 가능한 ‘DIY Summer’ 패키지(추가 비용 발생)가 있다. 이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5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7월 투숙 고객에게는 패션 매거진 별책과 화장품 증정(겐조 비누 & 미니어처 향수)과 전 식음료 매장 10% 할인 및 피트니스클럽 &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
공연 패키지도 있다. 장미 데코레이션으로 낭만을 더하는 룸에서 즐기는 룸서비스 와인, 그리고 ‘그 남자 그 여자’ 공연 티켓으로 구성된 로맨틱한 밤을 위한 패키지다.
7월 5일부터 진행되는 이 패키지는 8월 31일(일, 월, 화 ONLY 상품, 선착순 50방 한정)까지다. 가격은 20만5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있으며 전 식음료 매장 10% 할인 및 피트니스클럽 & 수영장 무료 이용 가능한 혜택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