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더 강해진 보장혜택 승부수 ‘신나게 찾아라! 최적의 보험’
더 강해진 보장혜택 승부수 ‘신나게 찾아라! 최적의 보험’
  • 월간리치
  • 승인 2015.02.10 10:26
  • 호수 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보험 신상품이 잇달아 출시돼 눈길을 끈다. 비싼 비용 때문에 망설이게 만들던 보철치료를 더 크고 든든하게 보장하는 것은 물론 치수치료(신경치료)까지 보장하는 치아보험에 나이가 많아도, 고혈압이나 당뇨가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상품도 출시됐다. 리치에서 돋보이는 상품들을 자세히 살펴봤다.

보장내용 강화 상품 중에는 인적 재난 사고에 대한 상해 사망 및 부상 보상을 한층 강화하고 보이스 및 메신저(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피싱 피해까지 보장해주는 상품까지 등장했다.
새로운 수요에 적극 조응한 이들 상품 덕에 보험사 마케팅 경쟁이 치열한 만큼 소비자 선택 폭은 넓어진다. 

ING생명,
‘무배당 효도드림 실버암보험’

ING생명은 나이가 많아도 고혈압이나 당뇨가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무배당 효도드림 실버암보험(갱신형)’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61~7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간편심사를 통해 고혈압이나 당뇨병이 있어도 가능하다.
암 진단 시 최고 4000만원을 보장하며, 피보험자가 암에 대한 보장개시일 이후 암으로 진단확정 되었을 경우에는 이후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특히 고혈압이나 당뇨병이 없을 때에는 5%, 부모 가입 시 자녀가 계약자인 경우 최대 2%, 본인이 계약자이면서 만 1년 이상 유지중인 당사의 보험계약이 있으면 1% 자동이체 시 1%가 할인된다.


한화손보, ‘하얀미소치아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올해 첫 신상품으로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치아보철 치료비·치아보전 치료비 지원 △갱신·비갱신형 선택 가능 △연간 한도 없이 보장하는 충전치료 △중도인출 가능해 치아관리 자금으로 활용도 할 수 있다.
특히 그동안 큰 돈 때문에 망설였던 임플란트·브릿지·틀니 등 보철치료를 최대 150만원까지 보장해(고급 플랜가입시) 보장내용을 확대했고 자주 받는 보존 및 충전치료에 대해서도 연간 한도에 관계없이(단 크라운은 연 3개한도) 치아 당 최대 20만원까지 치료비 지원을 하고 일반적인 신경치료인 치수치료에 대해서도 영구치에 대한 진단확정 후, 치료를 받은 경우 치아 당 2만원까지 보장을 해준다.
또한 적립부분 해지환급금과 보통약관의 해지환급금 중 작은 금액의 80% 한도 내에서 무이자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동부화재,
피싱 피해 보장해주는 상품 눈길

동부화재는 인적 재난 사고에 대한 상해 사망 및 부상 보상을 한층 강화하고 보이스 및 메신저(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피싱 피해까지 보장해주는 ‘내생애안심상해보험’을 내놨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일반, 대중교통, 업무, 레저활동 중 사망 및 후유장해시 최대 5억원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사고로 인해서 직장을 잃었을 경우 구직급여 일당을 90일 한도로 하루에 1만원씩 지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메신저(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피싱 손해까지 최대 100만원을 보장해 준다.
이 밖에도 일상생활에서 민사 및 행정소송이 법원에 제기됐을 경우 변호사선임 비용에 대한 고객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변호사보수액 최대 1500만원, 인지액 및 송달료는 최대 500만원 한도 내에서 실손 보장하는 민사소송법률 비용·행정소송법률비용 손해를 담보해준다.
형법에 의한 과실치사상벌금액은 1사고당 700만원, 업무상과실중과실치사상벌금액은 1사고당 2000만원 한도로 실손 보상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