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 ‘원더 아워’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 ‘원더 아워’
  • 월간리치
  • 승인 2015.03.11 10:52
  • 호수 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요리와 와인을 마음껏 즐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www.iccoex.com)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호텔 소믈리에팀이 선별한 이탈리아 와인과 스카이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바의 수석 셰프 페데로코 로씨(Federico Rossi)가 준비한 이탈리아 전통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 아워 인 이탈리아(Wonder Hour in Italy)가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원더 아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안주를 즐길 수 있어 열띤 호응을 받으며 호텔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2015년부터는 다양한 나라의 컨셉으로 업그레이드 된 가운데 선보이고 있다.
2015년에 진행되는 첫 원더 아워 테마는 이탈리아의 상징 ‘대부’를 뜻하는 단어 ‘갓 파더(Wonder Hour Vol.1 ‘God Father’)’를 부제로 삼았다. 컨셉에 알맞게 꾸며진 인테리어 공간에 이탈리아 토스카 지역에서 생산된 루피노 끼안티 와인을 포함하여 약 9 종류의 이태리 와인을 포함, 약 20종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태리 대표 와인 중 하나인 루피노 끼안티 DOCG(Ruffino chianti DOCG)의 경우 끼안티 최초의 DOCG와인으로 DOCG는 이태리 와인 중 최상급을 뜻한다. 이 밖에 드라이한 맛이 일품인 스파클링 와인 자르데또, 프라이빗 뀌베 브룻(Zardetto, Private Cuvee Brut)와 달콤한 맛으로 이탈리아 전통요리가 잘 어울리는 까몰리, 모스카토 스푸만테(Camoli, Moscato Spumante) 등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원더 아원 인 이탈리아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대표 이탈리아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수석 셰프인 페데로코 로씨가 직접 준비한 다양한 이태리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음식의 천국인 이탈리아 로마 스타일로 만든 세모리나 뇨끼(Semolino gnocchi)는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태리 가정식 요리 중 하나인 쇠고기 스칼로피네(Beef scaloppine)는 소고기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하고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숙취해소에 좋은 비타민 C가 풍부한 토마토를 활용하여 조리한 닭고기 스튜(Chicken cacciatora sauce), 이탈리아 가정식으로 유명한 토마토소스를 얹은 미트볼, 이태리 북부요리의 대명사 밀라노 스타일의 돼지 갈비(Milanese pork chops), 해산물이 풍부한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남부 요리 토마토 홍합 스튜(Mussels in spicy tomato sauce)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다양한 요리와 여러 가지 샐러드, 마른 안주, 과일, 치즈 등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도 뷔페 스타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