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한 푼 아껴 기쁨 백배 쌓기 할인혜택 빵빵한 카드 ‘봇물’
한 푼 아껴 기쁨 백배 쌓기 할인혜택 빵빵한 카드 ‘봇물’
  • 월간리치
  • 승인 2015.08.08 19:27
  • 호수 7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침체 여파로 한 푼이라도 절약하려는 금융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해외직구, 생활가전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상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어 주목된다. 리치에서 할인혜택을 듬뿍 얹은 주요 카드사들의 상품을 집중적으로 살펴본다.

 삼성카드, 해외 직구 특화카드

삼성카드는 해외직구 이용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배송대행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를 선보였다.
우선 이 카드는 해외직구 및 해외에서 이용시 포인트 적립 및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등 최대 3%의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의 우대 혜택은 해외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주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의 1%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 해외직구 이용시 고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면제되며,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로 해외쇼핑몰(중국, 일본, 미국)에서 $100 이상 구매 후 아이포터 사이트(www.iporter.co.kr)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500명에게 해외 배송대행시 이용가능한 $20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해외쇼핑몰 오플닷컴(http://ople.com)에서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로 $100 이상 구매시 $20 즉시 할인 및 해당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한 오플포인트 2만점을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해외 앱마켓 이용액 떠나 할인

신한카드는 구글, 애플 해외 앱마켓 이용금액을 조건 없이 할인해주는 ‘신한카드 App & Play’(이하 앱앤플레이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전월 이용실적 등에 상관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해외 앱마켓(통신사 운영 등 국내 앱마켓 제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체크카드는 캐시백)해준다는 것이다. 할인 횟수나 한도 제한도 없다.
또 앱마켓 이용실적을 제외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4%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30만원~70만원이면 1만원, 70만원~100만원이면 2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4만원 한도이다. 체크카드는 30만원~50만원이면 5000원, 50만원~80만원이면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2만원 한도 내에서 3%를 캐시백 해준다.


‘KB국민 파인테크(FINETECH) 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NHN엔터테인먼트, 스타벅스, CGV 등 모바일 특화 핀테크 선도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스마트폰 기반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파인테크(FINETECH)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발급 신청에서부터 할인 서비스 제공에 이르기까지 핀테크에 기반한 모바일 특화 프로세스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발급의 경우 모바일 간편 신청으로 실시간 접수된 건을 비대면 전담 발급 콜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발급하며,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를 통해 모바일로 먼저 주문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비컨(Beacon)과 연동해 결제 및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생활가전 렌탈요금 할인

우리카드의 ‘동양매직 우리카드’는 동양매직과 제휴를 통해 생활가전 렌탈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실적 30만원 시 1만원을, 전월실적 70만원 시 1만5000원,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2만원까지 렌탈요금을 할인해준다.
예를 들어 최근 출시된 동양매직의 ‘직수형 수퍼정수기’의 렌탈료가 2만9900원인데, 이 카드의 전월실적이 100만원인 경우 2만원을 할인받아 9900원만 부담하면 된다.
아울러 우리카드는 오는 9월말까지 ‘동양매직 우리카드’ 출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카드를 발급받아 동양매직 렌탈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한 모든 고객들에게 첫달 렌탈료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한 전국 모든 영화관 3천원 할인, 커피 20% 할인, 패밀리레스토랑 10% 할인 및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영화관, 커피, 레스토랑은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쿠폰이나 멤버십할인과 중복혜택이 가능해 실제 고객은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