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똑 부러진 쓰임새 살펴라 알뜰생활 특화카드 전성시대
똑 부러진 쓰임새 살펴라 알뜰생활 특화카드 전성시대
  • 월간리치
  • 승인 2015.09.10 09:22
  • 호수 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사들이 갈수록 똑똑해진 혜택과 서비스를 내놓고 있어 똑똑한 소비생활을 하려면 공부가 필요할 정도다. 빅테이터를 통해 타깃고객에 최적화 한 카드, 핀테크 역량을 살린 할인정보 알림서비스, 우직하니 특정 혜택으로 승부를 거는 상품 출시가 이어졌다. 리치가 주요 소식을 추렸다.

삼성, 개인사업자용 ‘BIZ 4 V2’ 출시

삼성카드(사장 원기찬)는 중소 자영업자 등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BIZ 4 V2’를 선보였다.
△건강보험료 등 4대보험료 △전기료 △인터넷 사용료 △코스트코 △손해보험료 등 개인 사업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5대 업종에서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업자금 운영 및 회전에 민감한 자영업자들의 고민을 반영, 각종 결제 편의서비스도 준다. 전월 100만원 이상 카드 이용시 가맹점 매출대금의 입금을 기존보다 1~2일 단축하는 ‘가맹점대금 지급주기 단축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각종 세무, 결제지원 편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신용카드 이용 내역 중 부가세 환급대상이 세무회계 시스템에 자동으로 연결돼 가맹점주가 별도로 증빙을 모아두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세무신고를 할 수 있으며 매월 250건의 전자세금계산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우리, 주유교통 차관련 특화카드

우리카드(대표 유구현)는 주유·교통·자동차에 특화된 ‘타고 싶은 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주유부터 교통, 자동차에 관한 보험·정비 등 모든 서비스를 한 장에 담았다.
특정 주유소를 찾아다닐 필요 없이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전월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리터당 60원, 70만원 이상 썼다면 주간에는 리터당 80원, 야간(0시~6시)에는 리터당 1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연간 바우처로 SK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이 매년 제공된다.
대중교통에서는 버스·지하철·택시·고속버스·KTX 등 주요 교통수단 이용시 1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데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무료 교환, 차량정비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자동차 정기·종합검사비 50% 할인, 타이어교체 및 자동차보험료 5~10% 할인, SK렌터카 40~70% 할인, 도심 주차장 주말 1일 무료주차 등의 혜택을 준다.
주요 공항 라운지 및 발레파킹 무료이용, 전국 지정 골프장 온라인 실시간 부킹, 그린피 예약결제 할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따르고 생활밀착형 할인도 다채롭다.


신한, 하이패스 품은 체크카드

신한카드(사장 위성호)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10월31일까지 ‘신한카드 하이패스 체크’ 발급 및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하이패스 체크’를 발급하고 11월 30일까지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수수료 5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하이패스 체크는 지난 3월 업계 첫 신한카드가 체크카드에 하이패스 기능을 담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속도로 통행료를 현금이나 선불식 충전카드로 결제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던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출시 4개월 만에 2만매를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