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W서울 워커힐 ‘W 리트릿’ 패키지
W서울 워커힐 ‘W 리트릿’ 패키지
  • 월간리치
  • 승인 2015.09.10 09:56
  • 호수 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한가위보다 풍성한 晩秋 만끽 기회

W서울 워커힐  ‘W 리트릿’ 패키지
도심 속 한가위보다 풍성한 晩秋 만끽 기회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 (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 호텔은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맞아 ‘도심 속 힐링’을 테마로 한 ‘W 리트릿 패키지 (W Retreat Package)’를 선보인다.
‘W 리트릿 패키지’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이루어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원더풀 룸 1박과 뷔페 스타일 2인 조식 그리고 마음의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는 어웨이 스파의 워터 존 (WATER Zone) 2인 무료 입장으로 구성된다. W 서울 워커힐의 인기 사우나 ‘워터 존’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온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워터 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데크에 위치한 야외 히노끼 탕(여성 전용)과 다양한 허브를 이용한 특별한 입욕 체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어웨이 스파 내 피트니스 센터 핏 (FIT)과 실내 수영장 (WET)의 무료 입장,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 및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키친 (Kitchen)’과 일식당 ‘나무 (Namu)’ 그리고 ‘우바 (WooBar)’와 스파 레스토랑 ‘토닉 (Tonic)’에서의 식음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독 습하고 무더웠던 이번 여름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고 싶은 감각적인 도시인들과 트렌디한 여행객들을 위한 패키지로 소개되는 ‘W 리트릿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29만 9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부터이며, 9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는 02 2022 0000 또는 wseoul@whotel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