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꺼냈다 하면 똑똑한 소비 쭉 ‘직구’ 띄우고 맞춤카드 살리고
꺼냈다 하면 똑똑한 소비 쭉 ‘직구’ 띄우고 맞춤카드 살리고
  • 월간리치
  • 승인 2015.10.12 11:46
  • 호수 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소비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밀어주려는 카드사들의 서비스와 맞춤형 상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은행계 우리카드와 전업계 삼성카드가 해외 직구를 거들고 나섰고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는 각각 남성맞춤형과 롯데마트 쇼핑 맞춤형 신상품을 내놨다. 리치에서 자세한 카드사들의 면모를 살핀다.

우리카드 직구 전용몰 열어

우리카드(대표 유구현)가 해외직구 서비스에 할인혜택을 더한 ‘우리카드 해외직구몰’을 오픈하고 해외직구족 마음잡기에 나섰다.
우리카드 해외직구몰에서는 의류, 화장품, 건강식품 뿐만 아니라 대형TV와 같은 전자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정보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다. 구매대행 종합몰 테일리스트를 비롯해 비타트라(유아·건강식품), 라튜(IT기기), 엘로로(신발) 등과 제휴해 최대 5%까지 상시 할인혜택을 준다.
해외직구 초보자를 위한 이용가이드, SNS를 통해 직구족 사이에서만 공유되던 최신 세일정보 실시간 전달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오픈기념으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커브드 TV, 다이슨 진공청소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직구몰을 거쳐 배송대행업체인 몰테일에 신규 가입하면 15% 할인쿠폰도 준다.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를 통하면 직구몰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다.


삼성, 유명 직구사이트용 앱카드

삼성카드(사장 원기찬)는 유명 해외직구 사이트에서도 국내 앱카드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마스터패스’ 서비스를 선보였다.
삼성카드 마스터패스 간편결제는 해외 온라인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번호, CVC값 등 카드정보 입력없이 앱카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 가능하게 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게 특징이다.
이 서비스로 해외 온라인쇼핑몰에 따로 회원가입을 하던 불편을 덜게 됐다.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창에서 ‘Master Pass’버튼을 클릭한 후 삼성 앱카드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마스터카드 외 비자, 아멕스카드 등도 사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 롯데마트 특화 2종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롯데마트 매장 및 인터넷몰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마트 KB국민카드’와 ‘롯데마트 KB국민 체크카드’ 9월 중순 선보였다.
롯데마트 KB국민카드로 주말에 전국 111개 ‘롯데마트 매장’과 주중에 ‘롯데마트 인터넷몰(www.lottemart.com)’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시 월 최대 5만원 범위 내에서 10%가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주말 롯데마트와 주중 롯데마트 인터넷몰에서 각 1만원씩 총 2만원, △50만원 이상이면 각 1만5000원씩 총 3만원, △70만원 이상이면 각 2만원씩 총 4만원, △90만원 이상이면 각 2만5000원씩 총 5만원이 할인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커피전문점 5%(월 최대 1만원) △택시 5%(월 최대 1만원) △놀이공원(롯데월드/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30~50% △맥스무비 영화 예매 장당 3500원 할인이 추가 제공된다.
롯데마트 KB국민 체크카드는 건당 3만원 이상 결제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주말 롯데마트 매장과 주중 롯데마트 인터넷몰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싱글남성 맞춤형 출시

신한카드가 독신 남성을 겨냥한 ‘미스터라이프(Mr. Life)’를 9월 초 출시했다.
상품 개발과정에서 1인 가구 남성 고객 이용행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반영했다. 외식, 온라인, 생필품 구매, 공과금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 등의 서비스를 강화했다.
자동이체 할인으로는 도시가스 요금과 때 이동통신 요금 건당 5만원까지 10%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주말 3대 할인마트 1일 1회 5만원까지 10% 할인해주고 4대 주유소 주유 때 1회 10만원 월 30만원까지 리터당 60원 할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