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경칩보다 빨리 카드 봄바람 여심·삼성페이 겨냥 상품 활기
경칩보다 빨리 카드 봄바람 여심·삼성페이 겨냥 상품 활기
  • 월간리치
  • 승인 2016.02.11 18:32
  • 호수 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맘을 사로잡으려 단단히 결심한 카드가 나왔는가 하면 삼성페이의 특출난 장점을 엮어 가는 모바일 전용 카드 출시가 활발하다. 신상품 동면기는 이제 지나고 절기 상 입춘도 되기 전에 신상품 카드 바람이 소비자들을 향해 지극정성으로 불기 시작했다. 리치에서 최근 눈길을 확 끄는 카드사들의 상품을 살펴봤다.


신한, 알뜰 여성전용 ‘레이디 클래식’

신한카드는 실속형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레이디 클래식’ 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는 월 이용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할 경우 월 5만원 할인한도 내에서 여성 선호업종 중심으로 3·5·7 캐시백을 제공한다.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3%, 주부들의 이용성향이 높은 학원, 서점, 병원, 약국은 5%, 최근 웰빙선호 트렌드에 맞춰 초록마을, 한살림 등 유기농 전문매장 결제시 7% 캐쉬백이 가능하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브런치 타임에 월 2만원 한도로 요식업종 5% 결제일 할인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제주 JDC면세점 8% 할인, GS칼텍스 리터당 40원 할인 및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 할인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G마켓, 옥션은 물론 GS25에서도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G마켓·옥션 신한카드 Smile365 체크’도 출시했다.


KB국민·삼성, 삼성페이 연계
 ‘모바일 전용’ 카드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는 ‘삼성페이’가 연계된 모바일 전용카드를 각각 선보였다.
KB국민카드의 ‘KB국민 모바일101(일공일) 카드’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삼성페이 또는 K-모션으로 모바일 결제 시 5% △소셜커머스(티몬·쿠팡·위메프) 5% △티머니(T-money) 후불 대중교통(버스·지하철) 5% △이동통신(SKT·KT·LG유플러스)요금 자동이체 할인을 각각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가맹점 모바일 결제와 소셜커머스는 전월 이용 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각각 월 최대 3000원 △50만원 이상이면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고, 티머니 후불 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은 전월 이용 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각각 월 최대 2000원 △50만원 이상이면 각각 월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삼성카드가 판매 중인 ‘삼성페이 삼성카드&POINT’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회원이 이 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삼성페이로 결제하면 0.8%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실물카드로 결제 시에는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4%의 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제공된 포인트는 삼성페이로 적립된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Daily’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Daily(데일리)’를 내놨다.
이 카드는 기본적으로 전 가맹점에서 사용한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하나머니를 일단위로 제한없이 적립해 준다.
아울러 온라인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대중교통(통신: SKT·KT·LGU+, 대중교통: 지하철·버스), 해외(해외 온라인몰 포함) 등 3대 업종에서 사용시 각각 월 최대 1만 하나머니(10만원 당 5000 하나머니),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은행과 연계해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혜택(월 1회)도 제공한다.
이렇게 적립된 하나금융그룹 ‘하나멤버스’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3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2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KEB하나은행 ATM을 통해 현금처럼 인출이 가능하며,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시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