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뮤지컬 뉴시즈 오는 4월 ‘아시아 초연’
뮤지컬 뉴시즈 오는 4월 ‘아시아 초연’
  • 월간리치
  • 승인 2016.02.11 19:14
  • 호수 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퍼팩트 뮤지컬 한국서 역사적 무대

뮤지컬  뉴시즈 오는 4월 ‘아시아 초연’
디즈니 퍼팩트 뮤지컬 한국서 역사적 무대


‘브로드웨이 디즈니 뮤지컬 중 가장 퍼펙트한 작품’으로 불리는 뮤지컬  뉴시즈 (Newsies) 가 오는 4월 12일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 무대를 올린다.
이번 아시아 초연 무대는 논레플리카(non-replica) 방식으로 <지킬앤하이드>, <맨오브라만차>, <드라큘라>, <닥터지바고> 등에서 보여주었던 오디컴퍼니의 제작 노하우와 한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이 의기투합해 브로드웨이와 다른 독창적인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컴퍼니가 공개한 컨셉 사진에는 지난 2015년 10월부터 장장 3개월간 단계적인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젊고 에너지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힘든 삶 속에서도 희망을 품고 살아가는 뉴스보이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시아 최초의 뉴시즈’들 이다.
‘뉴시즈(Newsies)’란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 뉴욕의 거리에서 생활하던 뉴스보이(신문팔이 소년들)을 이르는 말이다. 뮤지컬  뉴시즈  흐름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캐릭터다.
뮤지컬  뉴시즈 는 세기 전환기의 뉴욕시를 배경으로, 길 위의 어려운 생활 속에서 더 나은 삶을 꿈꾸는 10대 ‘뉴시즈’ 소년들의 열성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여덟 번이나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디즈니의 전설적인 작곡가 ‘알란 맨켄’의 음악과 잭 펠드먼의 가사로 토니어워즈 음악상을 수상한 넘버와, 토니 어워즈 4회 수상자인 하비 피어스틴의 대본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포기하지 않고 세상에 도전하는 젊은 뉴시즈의 뜨거운 희망과 사랑을 그린 뮤지컬  뉴시즈 는 4월 12일부터 충무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