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철따라 놀라운 ‘카드’의 변신 갈수록 혜택 ‘풍성’ 서비스 ‘다채’
철따라 놀라운 ‘카드’의 변신 갈수록 혜택 ‘풍성’ 서비스 ‘다채’
  • 월간리치
  • 승인 2016.04.11 09:34
  • 호수 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라야 붙던 마일리지를 체크카드로 끌고 왔는가 하면 이업종과 손잡고 더욱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상품까지. 날로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서비스로 무장한 카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카드사들의 노력이 날로 진화하고 있다. 리치에서 주요상품을 살펴본다.

신한, 제주항공 Refresh Point 카드

신한카드는 저비용항공사인 제주항공과 제휴해 ‘제주항공 Refresh Point 카드’를 내놨다.
이 상품은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액 1200원당 제주항공 Refresh Point 1포인트 적립 및 제주항공 이용액의 경우 2포인트가 적립된다. Refresh Point는 항공사에서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마일리지와는 다른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주 항공의 멤버쉽 포인트이다.
JDC면세점 8%할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전월 실적 30만원과 60만원 이상시 월 최대 8000원 및 3만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URS 1만3000원, URS 플래티늄 2만3000원이다.


삼성-SKT, ‘T 삼성카드 2 V2’ 내놔

삼성카드는 SKT와 제휴를 맺고 휴대폰 단말기 장기할부 서비스와 휴대폰 할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삼성카드 2 V2'를 출시했다.
이 카드로 갤럭시 S7(엣지 포함)과 그 이후 출시되는 갤럭시 S 및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단말기 금액을 결제할 경우 24, 36개월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4개월 할부 수수료율은 연 5.9%이고 36개월은 연 7.0%다.
또한 해당카드로 SKT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1만5000원에서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공무원연금 1Q카드’ 선봬

하나카드는 공무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 ‘공무원연금 1Q카드’를 선보였다.
3가지 가운데 소비패턴에 따라 Living, Shopping, Daily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우선 ‘공무원연금 1Q(원큐)카드 Living'은 주유(SK에너지·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학원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통합한도) 적립, 온라인 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3사)·대중교통, 해외업종(해외 온라인 몰 포함)에서 각각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월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쌓을 수 있다.
‘공무원연금 1Q(원큐)카드 Shopping’은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통합한도)적립, 온라인 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3사)·대중교통, 해외업종(해외 온라인 몰 포함)에서 각각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적립으로 총 월 최대 5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공무원연금 1Q(원큐)카드 Daily’는 온라인 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3사)·대중교통, 해외업종(해외 온라인 몰 포함)에서 각각 월 최대 1만 하나머니 적립으로 월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 및 업종에 상관없이 전 가맹점 사용 금액의 0.5%를 하나머니로 제한없이 적립할 수 있다.

BC,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

BC카드는 대한항공과 연회비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부자되세요, 더 마일리지 카드’를 4월 중 출시한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 위주로 제공되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 상품을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백화점계 온라인 쇼핑몰인 ▲갤러리아몰 ▲AK몰 ▲롯데닷컴 ▲엘롯데 ▲SSG닷컴 등 5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 쇼핑몰 별로 5%의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건당 3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 적립이 되며, 5개 온라인 쇼핑몰을 제외한 가맹점에서는 30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