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생활활력 듬뿍 드려요 적립‘킹’·똑똑 쇼핑 카드
생활활력 듬뿍 드려요 적립‘킹’·똑똑 쇼핑 카드
  • 월간리치
  • 승인 2016.06.10 08:53
  • 호수 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주유 등 생활 밀착 가맹점 적립 혜택이 강화된 카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보험료 결제액의 10%를 포인트로 쌓아주는가 하면 중소기업과 상생을 꾀하는 PB브랜드로 실속 구매를 돕는 카드사까지 등장했다. 리치에서 눈에 띄는 상품들을 엄선했다.

신한카드 ‘RPM+카드’ 출시

신한카드가 선보인 ‘신한카드 RPM+(RPM+카드)’는 전국 모든 주유소, 충전소에서 전월 신용판매 실적에 따라 휘발유 기준 리터당 최고 150포인트, LPG는 리터당 최고 5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전국 편의점, 택시 사용금액의 최고 5%를 적립해 준다. 롯데·현대백화점,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CJ오쇼핑·CJmall, 전국 차량 정비소 및 타이어샵 등에서 전월 실적에 따라 최고 5%를 적립해주고, 11번가·G마켓·옥션에서 RPM+카드의 FAN페이(구. 앱카드) 결제 시에도 같은 적립률이 적용된다.
주유소와 충전소, 특별가맹점을 제외한 전국 모든 일반가맹점에서는 전월 신판 이용실적에 따라 0.2%에서 최고 2%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전국 4만 여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이용 시 해당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KB국민 매직카 올림카드’

KB국민카드는 KB손해보험과 손잡고 보험료 결제 시 포인트리를 적립해 주는 시너지 상품 'KB국민 매직카 올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KB손해보험 보험료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리로 적립해 주고,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의 0.8%를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이 카드로 KB손해보험 보험료를 결제하면 연간결제납부실적에 따라 결제한 보험료의 10%를 다음해 2월말에 포인트리로 적립해 준다.
이 카드의 연간결제납부실적이 △500만원 이상이면 3만점까지 △800만원 이상이면 6만점까지 포인트리로 제공한다. (단, 건당 최대 2만5천점까지 적립)

‘하나멤버스 원큐 카드 스페셜’

하나카드는 지난 10월에 출시한 ‘1Q(원큐)카드 Shopping(쇼핑)’과 ‘1Q(원큐)카드 Living(리빙)’의 혜택을 하나로 합쳐 더욱 풍성하게 만든 ‘하나멤버스 1Q(원큐)카드 Special(스페셜)’을 내놨다.
‘1Q(원큐)카드 Special(스페셜)’은 지역별 대표 마트 및 백화점을 혜택 가맹점으로 탑재해 지역에 거주하는 손님이 더 쉽게, 더 자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지역손님이 수도권손님에 비해 주유 업종에 대한 높은 이용금액 패턴을 보이는 분석 결과에 따라 주유 서비스 혜택도 동시에 탑재했다.
아울러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은행과 연계해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천원 이상 결제 시 4천원 할인혜택(월 1회)도 제공한다.


BC, 중소기업 상생 브랜드 ‘톨라’

BC카드는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자체 브랜드(PB)인 ‘TORLA(톨라)’를 선보였다.
BC카드 쇼핑몰(topshop.bccard.com)에서 팔리는 상품 매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군을 고른 다음 품질이 뛰어난 중소기업과 함께 TORLA 브랜드로 생산해 판다. .
BC카드의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할 수 있어 판로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큰 힘이 되고 소비자는 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타월, 세제 등 생활용품 9종이 출시돼 △BC카드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GS SHOP 등)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단계적으로 40여종 이상의 우수한 상품을 지속 발굴해 판매를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