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카드 단 한 장이면 OK! 똑똑한 활용 풍성한 혜택
카드 단 한 장이면 OK! 똑똑한 활용 풍성한 혜택
  • 월간리치
  • 승인 2016.07.11 09:29
  • 호수 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장의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카드 한장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됐다. 소비자가 똑똑해지는 만큼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추가혜택을 내세운 카드가 쏟아져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리치에서 자세히 추려 보았다.

‘KB국민 하이패스2.0카드’

KB국민카드가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이용 요금을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KB국민 하이패스2.0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는 후불 하이패스 전용카드로 한국도로공사가 관리하는 고속도로 전 노선 및 민자 고속도로 등 하이패스 결제가 가능한 유료도로 통행요금을 지불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차량에 하이패스 단말기를 설치한 후 카드를 장착하거나 단말기가 없을 경우 요금소에 마련된 '터치패스' 단말기에 이 카드를 갖다대면 된다. 또한 요금소 직원에게 직접 제시해 결제할 수도 있다.
통행료 후불 결제만 가능하고, 신용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ATM이용, 후불교통 기능은 없으며, 이용금액의 0.1%를 실적조건이나 적립한도 없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우리카드 ‘블루다이아몬드2’

우리카드가 인기 프리미엄 카드 ‘블루다이아몬드’의 후속작 ‘블루다이아몬드2’를 선보였다.
‘블루다이아몬드2’는 매년 연회비 만큼의 기프트서비스를 제공한다. 연 1회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권, CJONE포인트 10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권, SK상품권 8만원권, 롯데시네마 영화권 11매,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9만원 등 6가지 기프트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6개월마다 제공되는 보너스 리워드와 해외 이용수수료 면제서비스이다. 6개월마다 국내 이용액 600만원 이상 총족 시 포인트형은 2만원 결제계좌 입금, 마일리지형은 1000 마일을 제공한다. 실적 조건만 충족하면 연 2회 포인트형은 4만원, 마일리지형은 2000 마일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 해외 및 면세점 사용금액에 대해 1.5% 모아포인트를 제공하고 해외 데이터로밍 1일 무료 이용, 마일리지형의 경우 인천공항 직통열차·리무진버스 무료 티켓이 제공된다.
각종 실속형 서비스도 푸짐하다. 카드업계서 유일한 치킨업종 10개 브랜드 및 피자 4개 브랜드 10% 청구할인과 전국 영화관 3000원 청구할인, 골프 무료 부킹 및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BC카드-SK증권, 직장인특화 체크카드

BC카드는 SK증권과 함께 직장인을 위한 특화 체크카드 상품인 ‘LUNCH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점심식사 시간(오전 11시~오후 2시)에 음식점, 커피전문점, 편의점 업종에서 결제 시 기본 10%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SK증권의 VIP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에게는 캐시백된 금액의 20%를 추가로 캐시백 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 전통시장사랑 체크’

신한카드가 선보인 ‘신한카드 전통시장사랑 체크’도 눈길을 끈다. 횟수 제한 없이 국세청 기준 전통시장 가맹점 이용금액을 10%나 깎아준다.
특히 체크카드여서 신용카드에 비해 소득공제에 유리할 뿐 아니라 전통시장 가맹점에서의 사용액은 추가 소득공제가 되는 만큼 잘 사용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버스·지하철·철도(단, 공항버스, 공항리무진, 공항철도, 터널, 인천대교, 신공항 하이웨이 제외) 이용금액의 3%를, 전통시장과 대중교통 가맹점을 제외한 전 가맹점에서는 0.1%를 할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