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3 (금)
위너스치킨
위너스치킨
  • 월간리치
  • 승인 2009.08.30 17:56
  • 호수 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오븐구이치킨맛으로 ‘고객몰이’

(주)우일에서 웰빙에 맞춰 지난해 런칭한 ‘위너스치킨’(www.winnerschicken.co.kr)은 특유의 조리법과 메뉴 구성으로 오븐치킨시장 공략에 나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위너스치킨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천연 시즈닝에 24시간 숙성시켜 고온의 스팀오븐에서 구워내 독특한 맛을 선사하는 치킨전문점으로 이름을 알려져 있다.
특히 (주)우일은 지난 1985년 미국의 햄버거 체인인 Wendy’s Hamburger를 국내에 최초로 도입해 국내 최초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징을 시작했다. 이후 23년간 미국 웬디스햄버거와 위너스버거를 운영하며 국내에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모델을 보급, 발전시키며 노하우를 쌓았다.
위너스치킨은 특유의 조리법과 메뉴 구성으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한다. 그리고 튀기는 방식에서 탈피해 그릴스팀방식을 도입해 트랜스지방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고 맘껏 즐겨도 된다. 즉 유럽 스웨덴산 정통 콤비스티머에서 고온증기구이방식으로 구워 기름기는 쏙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살아 있는 고단백, 저칼로리의 프리미엄 웰빙 오븐구이치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다. 엄선된 재료를 매일 공급받아 조리하기 때문에 신선한 맛은 물론 위생적이고 안정적인 공급시스템으로 원육의 포장상태부터 차별화했다. 그리고 전 제품을 ‘one pack, one sale(즉석요리, 즉석판매)’이 가능하도록 물류 및 메뉴를 시스템화해 초보창업자들의 손쉬운 적응과 가맹점의 편리성까지 고려했다.
무엇보다 위너스치킨의 콤비스팀오븐은 온도조절뿐 아니라 수분 조절이 가능하고 컨벡션오븐과 달리 건열을 이용하기 때문에 음식물이 건조되는 현상을 막아준다. 대량의 다단계 조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과 향의 증발을 막아줘 요리의 맛과 향을 유지시켜 준다.
위너스치킨은 특히 가맹점을 위한 7가지 전략을 내세워 성공창업 100%을 달성해 나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육계비 보상제는 매일 매일 변동하는 닭값을 안정적인 가격으로 가맹점에 제공해 주기 위한 위너스치킨 만의 가장 큰 차별화 전략이다.
게다가 가맹점에서 영업을 하다 법률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면 본사에선 변호사를 연결시켜 법적인 비용과 절차에 도움을 주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따라서 탄탄한 본사의 가맹점 관리능력과 완벽한 관리시스템으로 인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신뢰와 믿음이 가는 브랜드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위너스치킨의 창업비용은 33㎡(10평) 기준 1850만 원(인테리어,점포비 제외) 정도 소요된다. (문의 : 080-664-92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